본문 바로가기

미국 최대 지상파 방송국 ABC의 최신 콘텐츠를 빠르고 생생하게 즐긴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미국 최대 지상파 방송국 ABC의 글로벌 뉴스 및 토크쇼를 미국과 동시에 방영합니다. 이로써 매일 아침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뉴스 및 토크쇼와 같은 콘텐츠를 영어 자막과 함께 시청하는 등 안방에서도 영어 공부를 쉽게 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핫뉴스에 이어 최신 미국드라마를 미국과 동시에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ABC 방송국은 세계적인 방송▪영화 그룹인 ‘월트 디즈니’가 소유한 미국 3대 지상파 중 하나로 뉴스, 토크쇼, 시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 방송 사업자입니다. 특히 지난 9월 NBC 유니버셜 최신 미드 국내 독점제공에 이어 ABC 방송국의 뉴스, 토크쇼, 시사 등 다양한 장르의 글로벌 방송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것은 국내에서 LG유플러스가 유일합니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글로벌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아메리카’, ‘월드 뉴스 투나잇’과 2015년 미국 에이미상을 수상한 토크쇼 ‘지미키멜 라이브’를 포함해 시사/교양/드라마/예능 등 총 29개 타이틀입니다. 콘텐츠는 11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합니다.

 

ABC 방송의 2015년 미국 최고 SF 드라마인 ‘스티쳐스’는 LG유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합니다.  ‘리얼 스토리: 생존자들’, ‘뉴욕 ER’ 등의 시사/교양 콘텐츠와 ‘아메리칸 퍼니스트 홈 비디오 시즌 26’, ‘어메이징 레이스 시즌 20’ 등의 예능 및 ‘블랙키시’, ‘우주비행사 와이프 클럽’ 등 드라마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ABC 방송국의 모든 콘텐츠에 대해서 100% 영어자막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또한 LTE비디오포털 회원가입 고객 또는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 가입 고객에게 ABC 방송국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 PM담당 이해성 상무는 “NBC 유니버셜 미드에 이어 이제는 ABC 방송국의 뉴스, 토크쇼 채널까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며, ”전 세계 방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글로벌 사업자들과 제휴를 맺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ABC 방송국의 콘텐츠 제공을 기념하여 최대 만 오천원 상당의 LTE비디오포털 유료 콘텐츠 구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합니다. 이제 고객들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ABC 방송을 시청하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