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T@home과 함께하는 <뷰티인사이드> 영화 관람 이벤트

지난 2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는 U+ 페이스북에서 진행했던 <IoT 플러그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하는 영화 <뷰티인사이드> 영화 관람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총 100쌍의 커플을 초대해 진행한 이번 이벤트 현장을 공식블로그에서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영화 관람 이벤트에는 아무도 예상 못한 또 하나의 깜짝 선물이 있었는데요. 그것이 무엇인지도 궁금하시죠?


행사 준비


영화 이벤트 시작 2시간 전. 행사를 진행할 스탭들에게는 이벤트에 초대된 커플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느라 한참 바쁜 시간이었습니다.



깜짝 선물을 준비하는 중인데요. 영화 관람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팝콘! 그리고 그 안에는 CGV 영화 티켓이 숨겨진 채로 각 커플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쪽에서는 <뷰티인사이드> 입장권도 준비 중이네요. 




그리고 또 한 쪽에서 준비하는 저것은? 바로 기념품으로 제작된 티셔츠인데요. 인쇄된 문구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 질문들을 보고 느껴지는 것이 있으시다면?)


“집에 고데기가 켜져 있다면?”, “가스불은 끄고 오셨죠?”라는 질문에 섬뜩한 기분이 들었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유플러스의 IoT@home을 심각하게 고려해보세요~ 집 밖에서도 폰으로 간단히 전등이나 가스불, 고데기를 끌 수 있습니다.


(입장권 배부를 준비 중인 행사 요원들)


이렇게 한쪽에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는 동안 영화관 입구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 분들을 맞이할 준비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행사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이벤트 당첨자들이 하나 둘씩 줄을 서고 있었는데요.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저렇게 질서 있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보기에 좋네요.


입장권 배부 및 입장


(입장권 배부)


입장 40분 전인 4시 30분부터 입장권을 배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간단히 신원 확인 후 좌석 배치를 받는 모습입니다. 모두 즐거운 표정인 것 같네요~


그리고 입장권과 함께 O.X 퀴즈 참여와 부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팻말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O.X 퀴즈에는 영화 상영 직전에 진행이 됐는데요, 유플러스의 IoT@home 서비스 관련된 내용을 퀴즈로 내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특급호텔 숙박권이 제공됐기 때문에 생각보다 매우 치열했답니다. 


퀴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나중에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시 10분이 되면서 입장을 시작~!



관객들에게 나눠줄 팝콘과 콜라도 준비 완료~! 저 팝콘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죠? 이 팝콘을 받아 갈 때까지만 해도 전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영화 볼 때는 팝콘에 콜라가 진리~)


영화 관람 이벤트에 당첨된 것도 즐거운데 팝콘에 콜라까지 받으니 얼마나 기쁠까요? 저 함박 웃음을 보세요~


그런데 저 웃음이 갑자기 끊기면서 어리둥절한 표정이 이어지는데요. 그 이유는 행사 진행자의 뜬금 없는 질문 때문이었습니다.


“집에 가스불은 끄고 오셨나요?”

“네????”


이렇게 난데 없는 질문을 하는 바람에 팝콘을 받다가 순간 할 말을 잃은 이벤트 참여자들의 표정이 가지각색이었는데요. 당황스러운 질문 때문이었는지 쉽게 “네”라는 대답을 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었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아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은 어머니도 있었습니다. 모자 간에 주말 영화 관람 데이트, 멋지네요~ 팝콘과 콜라에 더 관심을 갖는 것 같다는 기분이 들기도 했지만 기우였겠죠?



차례를 지키며 콜라와 팝콘을 받아가는 이벤트 당첨자들, 그리고 이어지는 “가스불은 끄고 오셨나요?”, “누진세 폭탄이 걱정 되지 않으세요?”라는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



콜라와 팝콘을 받고 상영관에 들어와 지정된 좌석에 착석하는 동안 스크린에서는 배우 김희원 씨가 모델로 출연한 유플러스 IoT@home 광고와 TV CF가 상영되었습니다.



보통 영화 보러 갔을 때 광고는 아무 생각 없이 보잖아요? 하지만 이 광고들을 아무 생각 없이 봤다면 낭패를 당했을 수도 있었을 것인데요. 그 이유는 광고에서 전하는 메시지가 전부 O.X 퀴즈에서 질문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벤트와 깜짝 선물


어느 정도 입장이 마무리될 쯤 해서 사회자의 등장~ 역시 이런 이벤트에서는 분위기를 끌어줄 사회자가 필요하죠!!



자칫 어수선할 수 있는 행사장에서 구수한 입담과 재치로 사람들의 시선을 단 번에 끌어 모은 사회자의 진행 하에 O.X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벤트는 언제나 즐겁죠. 그리고 큰 상품까지 걸려 있는 이벤트라면 더 즐겁지 않을까요?



이벤트 1등 상품은 바로 특급호텔 숙박권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그리고 2등에게는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볼 수 있는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이 제공됐습니다. 



드디어 시작한 O.X 퀴즈. ‘IoT는 유플러스가 선호도, 브랜드인지도에서 1위다’라는 퀴즈가 나갔는데, 사실 이 퀴즈는 잘못된 퀴즈가 아닐까 합니다. 당연한 것을 물어보면 퀴즈로서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역시나 이 퀴즈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정답을 맞췄다는 사실~



퀴즈가 진행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탈락하고 4명이 남은 상태. 이제 4명 중 특급호텔 숙박권을 차지할 분을 가리기 위해 함께 온 커플과 함께 무대로 나와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사회자가 특정 제시어를 내면 그에 맞는 행동을 커플이 똑같이 하는가로 판단을 했습니다. 총 5개의 제시어가 주어졌고, 그 중에 한 번 틀린 두 커플이 가위바위보로 1등을 가린 결과!



특급호텔 숙박권을 받으신 커플 탄생~! 축하 드립니다!!!!


이제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끝나나 싶었는데, 사회자의 큰 선물 한 가지가 더~!



감독과 배우들의 무대인사라는 깜짝 선물이 있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뷰티인사이드> 감독인 ‘백감독’과 이수 역의 ‘한효주’ 씨, 우진 역의 ‘이진욱’ 씨, 우진 역의 ‘유연석’ 씨, 상백 역의 ‘이동휘’ 씨가 참석했습니다.


(한효주 씨의 무대인사)


(이진욱 씨의 무대인사)


(유연석 씨의 무대인사)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또 다른 우진 역을 했고 IoT@home의 광고 모델이었던 김희원 씨가 스케쥴상 참석하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저 자리에 있었다면, “불 켜”, “불 꺼” 한 번 멋지게 했을텐데 약간은 아쉽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배우들의 무대 인사라는 깜짝 선물까지 전달한 뒤 본격적인 영화 관람이 시작됐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선물, 그리고 즐거운 영화 관람까지 함께 한 IoT@home 영화관람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앞으로도 IoT 선호도, 브랜드인지도 1위인 LG유플러스의 IoT@home 많이 애용해 주시고 더 좋은 서비스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장 모습을 담은 영상 보시고 생생했던 현장 분위기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