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넷째 주 IPTV 다시보기 TOP 10_ 시청률 1위 프로그램은?




장마가 기승을 부렸던 7월 넷째 주에는 과연 어떤 TV 프로그램들이 사랑 받았을까요?


고온다습한 날씨와 잦은 비 때문에 불쾌지수가 높았던 만큼 시청자들은 여느 때 보다 힐링이 필요했을 텐데요. 무더위에 지친 이들의 마음을 달래주며 사랑 받은 TOP 10의 주인공들을 함께 보시죠.



1. MBC <무한도전>


(사진출처: MBC 캡처)


반전에 반전을 거듭했던 파트너 선정이 끝난 뒤, 드디어 6팀의 두근구근 첫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박진영은 가요제 때마다 쌓인 재석의 '댄스의 한'을 풀어주겠다고 호언장담하고, 명수의 EDM 사랑과 아이유의 감성 발라드는 대립하게 됩니다.


형돈과 혁오 밴드는 파트너 파헤치기 작전을 펼친 후 뮤직 Bar에서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고, 광희는 GD&태양과 함께 노래방을 찾습니다.


한편, 한밤 중 택시를 타고 양화대교 드라이브에 나선 하하와 자이언티는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하는데…


* 감상 포인트: 6팀 6색의 어색 돋는 첫 만남, "어서 친해지길 바래~"

* 한 줄 평: 유느님의 댄스 한을 풀어주겠다고 장담한 JYP, 그들의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가 기대됩니다.


2. tvN <오 나의 귀신님>


(사진출처: tvN 캡처)


순애(김슬기)는 다시 봉선(박보영)에게 빙의해 119를 부르고 요리 경합까지 무사히 마칩니다.


봉선의 요리 재능을 알아 본 선우(조정석)는 봉선에게 비밀 요리 트레이닝을 제안하고, 얼떨결에 선우와의 첫 데이트를 하게 된 봉선은 선우를 덮칠 각오를 하고 변신을 준비하는데…


* 감상 포인트: 밝힘증 푼수부터 소심녀까지, 박보영의 완벽한 빙의 연기

* 한 줄 평: 박보영 씨의 애교만점 푼수 연기~ 너무나 사랑습니다!


3. MBC <복면가왕>


(사진출처: MBC 캡처)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4연승의 신화, 정체불명 보컬의 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그에게 역대급 도전자들이 등장했습니다.


맑고 고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의 '하루 세 번 치카치카', 여심을 울리는 꿀 보이스 '죠스가 나타났다', 짜릿한 음색과 흡입력 강한 가창력의 '노래왕 퉁키', 화끈한 중독 보이스로 무대를 사로잡은 '7월의 크리스마스'


* 감상 포인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혼이 담긴 판소리와 그를 위협하는 '노래왕 퉁키'의 막강한 가창력

* 한 줄 평: 판소리까지 소화하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진정 노래의 신?


4. SBS <가면>


(사진출처: SBS 캡처)


엄마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도 잠시, 지숙(수애)은 지혁(호야)이 수술 전에 미연(유인영)을 만났다는 것을 알고 미연을 찾아가 다투던 중 수영장에 빠질 위기에 놓입니다.


때마침 수영장으로 오던 민우(주지훈)는 그 모습을 보고는 고통스러워하고, 지숙은 결국 모두를 위한 최후의 선택을 하는데…


* 감상 포인트: 계속되는 덫의 위협, 지숙의 마지막 선택은 어떤 결말을 불러올까요?

* 한 줄 평: 가면을 벗은 지숙이 민우와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5.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출처: KBS2 캡처)


시원한 캠핑장으로 떠난 삼둥이네는 지난 겨울의 악몽을 딛고 캠핑에 재도전하고, 쌍둥이 역시 도심의 무더위를 벗어나 푸른 산 속으로 피서를 떠납니다.


엄아빠와 지온이는 아빠의 고향을 찾아가 추억을 만들고, 사랑이는 성훈 아빠의 로망인 '함께 운동하기'에 나서 오랜 단짝 유토와 검도 대결을 펼칩니다.


* 감상 포인트: 시원한 피서를 떠난 오둥이들의 본격 여름 나기

* 한 줄 평: 낚시 삼매경에 빠진 삼둥이들을 보니 시원한 물가로 떠나고 싶어지네요.


6. JTBC <사랑하는 은동아>


(사진출처: JTBC 캡처)


재호(김태훈)가 깨어나자 너무나 좋아하는 라일이의 모습을 본 은호(주진모)는 자신의 자리가 없음을 깨닫습니다. 


라일이는 은호가 진짜 친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왜 빨리 나타나지 않았느냐'며 은호를 원망하고, 사랑하는 은동이와 아이를 위해 은호는 큰 결심을 하게 되는데…


* 감상 포인트: 은호와 은동의 오랜 사랑의 결말은 과연 해피엔딩일까요?

* 한 줄 평: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준 <사랑하는 은동아>, 결말까지 착하고 아름답습니다.


7.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사진출처: SBS 캡처)


원(이진욱)이는 회사에서 2년의 해외연수 기회를 얻게 되었지만, 하나(하지원) 때문에 선뜻 나서지 못하고 고민합니다.


한편 하나는 종훈(서후의 선생님)이 서후(윤균상)에게 약혼식 날의 사건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게 되고, 서후에게 그날의 진실을 듣게 됩니다.


* 감상 포인트: 하나의 마음을 얻기 위한 두 남자의 진심어린 고백

* 한 줄 평: 두 훈남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하나가 부럽네요~


8. SBS <런닝맨>


(사진출처: SBS 출처)


정체불명 팬으로부터의 의문의 초대! 최강 체력돌 2PM과 청순 여배우 백진희와 함께합니다.


모든 것은 어느 날 갑자기 '우리 집'으로 오라는 메시지 한 통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단서를 밝히기 위해 도시 곳곳을 누비는 런닝맨과 게스트들!


과연 메시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 감상 포인트: 짐승돌 2PM과 진짜 '짐승' 꾹이의 맞대결

* 한 줄 평: 런닝맨의 세계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여배우들이 더 아름답습니다.


9. MBC <밤을 걷는 선비>


(사진출처: MBC 캡처)


성열(이준기)과 마주친 귀(이수혁)는 반드시 성열을 죽이겠다고 호언장담 합니다.


윤(심창민)은 거리에서 혜령(김소은)과 스쳐 지나가고, 양선(이유비)을 만나 아프지 말라고 당부를 하는데…


* 감상 포인트: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흡혈귀들의 꽃미모 전쟁

* 한 줄 평: 흡혈귀와 남장여자의 등장만으로도 흥행은 보장입니다.


10. MBC <여자를 울려>


(사진출처: SBS 캡처)


은수(하희라)는 덕인(김정은)을 찾아가 모욕을 줍니다. 강회장(이순재)은 은수가 중간에서 일을 꾸미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집에서 당장 나가라고 소리를 지릅니다.


한편, 덕인은 진우(송창의)에게 아들을 데리고 빨리 떠나줄 것을 요구하고, 진우는 그러겠다고 하는데…


* 감상 포인트: 예상치 못하게 살아 돌아온 은수의 남편!

* 한 줄 평: 덕인과 진우는 결국 이별하게 되는 건가요? 



지금까지 7월 넷째 주에 유플러스의 IPTV인 tvG 다시보기를 통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V 프로그램의 순위를 전해드렸습니다.


7월 넷째 주의 TOP 10 순위권에는 <가면>, <오 나의 귀신님>, <밤을 걷는 선비> 등 여름 시즌에 걸맞는 흡혈귀, 귀신, 스릴러 소재를 다룬 작품이 많은 사랑 받았네요.


무더위와 장맛비에 외출이 어렵다면, 유플러스 tvG 다시보기와 함께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되찾아 보세요.


기분 좋은 주말을 보장해줄 풍성한 빅재미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