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물인터넷 상품, 이제는 편하게 저렴하게 IoT Shop에서 주문하세요



사물인터넷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ICT 업체에서는 ‘사물인터넷(IoT)’을 외치고 있고 관련 상품을 앞다퉈 발표하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등을 보면 이미 사물인터넷은 우리 생활 깊숙하게 들어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상 그와 관련된 사물인터넷 제품을 사려고 하면 어디에서 파는지 조차 알 수 없어 당황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LG유플러스의 IoT Shop에서는 유플러스의 IoT@home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 제품 5가지 상품 패키지에 대해 설치비와 기기 구입비를 면제해드리고 월 이용료도 11,000원(12,100원 VAT포함가, 3년 약정 기준)를 7,000원(7,700원 VAT포함가, 3년 약정 기준)으로 할인해드리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그럼 LG유플러스의 IoT@home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IoT Shop과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우선 IoT@home 상품 소개에서도 메소드 연기를 펼친 김희원 씨의 영상부터 보세요. 그의 연기력에 감탄하실 거예요.


[IoT@home] 김희원 메소드 연기 열전


LG유플러스 IoT Shop 홈페이지 살펴보기


(IoT Shop 홈페이지)


IoT Shop은 이름 그대로 유플러스의 IoT@home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IoT@home 상품은 총 8가지로, ‘IoT 스위치’, ‘IoT 도어락’, ‘IoT 플러그’, ‘IoT 가스락’, ‘IoT 에너지미터’, ‘IoT 열림감지센서’, ‘IoT 온도조절기’, ‘홈CCTV 맘카’입니다.


이들 중 현재 구매 가능한 제품은 ‘IoT 스위치’, ‘IoT 가스락’, ‘IoT 에너지미터’, ‘IoT 열림감지센서’, ‘홈CCTV 맘카2’ 다섯 종입니다. 이 외 제품들도 연내 판매를 시작하게 됩니다.


IoT Shop 홈페이지를 조금 더 자세히 볼까요?


IoT Shop은 크게 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체험존’, ‘EVENT’, ‘SHOP’ 이렇게 4가지인데요.


IoT@home 상품 구매하는 법


그럼 가장 중요한 ‘Shop’ 카테고리를 먼저 보겠습니다.


구매 페이지에서는 총 4개의 서브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모든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체’, 안전(safety) 제품들만 모아 둔 ‘안전’, 에너지 절약 상품들을 모아둔 ‘에너지’, 그리고 패키지 형태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안전 카테고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


‘안전’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IoT 열림감지센서’, ‘홈CCTV맘카2’, ‘IoT 가스락’입니다. 그리고 상품 개별 구매 가격도 각각 표기되어 있습니다. 


IoT 요금제는 2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기기 하나씩 개별적으로 추가해서 사용하는 ‘One by One 요금제’가 있고 패키지 형태로 최대 5종의 제품을 선택해서 약정 기간 동안 매달 제품 가격 + 사용료를 같이 지불하는 ‘IoT 무제한 요금제’로 나뉩니다.


‘안전’ 카테고리와 ‘에너지’ 카테고리에 소개되는 제품들을 개별적으로 구매 후 월 1,000원(VAT 별도)로 이용하고자 할 때는 ‘One by One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에너지 카테고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


‘에너지’ 카테고리에서는 ‘IoT 스위치’ 3종과 ‘IoT 에너지미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카테고리입니다.


(패키지 상품)


현재 패키지 상품은 ‘무제한 안심팩’ 1종입니다. 물론 패키지 상품도 나중에는 추가될 예정입니다.



(무제한 안심팩 구매 옵션)


무제한 안심팩의 구성을 보면 ‘IoT 허브’ 1개, IoT 스위치 1개, IoT 열림감지센서 1개, IoT 에너지미터 1개, IoT 가스락 1개이며 ‘IoT 무제한요금제’로 3년 약정 시 월 7,000원(VAT 별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에서 기본구성품의 수량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무제한 안심팩은 구성품의 수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만약 ‘나는 열림감지센서는 필요 없고 대신 스위치가 많이 필요해’라고 생각된다면 ‘IoT 열림감지센서’는 빼고 ‘IoT 스위치’ 수량만 늘려서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럴 경우 각 제품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비와 기기값 무료에 할인까지, 프로모션 진행


현재 IoT Shop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총 3가지입니다.




1. 설치비 무료!

2. 5개 핵심 제품 기기값 무료!

3. 월 이용료 11,000원(VAT 별도) -> 7,000원(VAT 별도)로 36% 할인!



([IoT@home] 두 얼굴의 사나이, 김희원 메소드 연기 모음)



서비스 소개와 체험존


이곳에는 IoT@home 상품들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으며, ‘체험존’에는 영상으로 보는 ‘IoT@home’과 각 상품들의 자가 설치 방법이 동영상으로 자세히 안내 되어 있습니다. 


(자가 설치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이 제공됩니다)


물론 상품 주문 시 전문 설치 기사를 통한 설치 서비스(유료)를 받을 수도 있으나 추후 제품 개별 구매 시 필요할 수도 있겠죠?


이벤트


마지막으로 이벤트 소식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은 미생 김희원 씨가 모델로 출연한 ‘IoT@home’ 상품 소개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아메리카노 커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제 인터넷에서만 보던 사물인터넷을 유플러스 IoT Shop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직접 써보세요~ 광고에서 김희원 씨도 말했듯이, 직접 써봐야 알 수 있답니다.


유플러스의 IoT Shop에서 IoT 제품 하나 들여 놓는 것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