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New Life Creator)'로의 도약을 통해 세계 일등 기업으로 이끌어갈 새 주역인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3월 9일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LG그룹 채용 포털을 통해 마케팅, 영업, 네트워크(기술/운영), 스탭(staff) 등 4개 분야에서 지원자를 모집하고 서류전형, LG인적성검사, 면접, 인턴십을 거쳐 총 100여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지원자격은 2015년 8월 또는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기 졸업자이며, 네트워크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은 무관합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7월부터 시작되는 4주간의 인턴십을 수료한 후 최종 면접을 거쳐 졸업 시기에 따라 올해 9월 또는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캠퍼스 캐스팅(Campus casting)'이라는 특정 지역 근무 희망자를 우선 채용하는 신입사원 프로그램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달 말까지 진행합니다. 캠퍼스 캐스팅에 해당하는 지역은 충청도, 전라도, 경상북도, 부산, 광주, 제주입니다.


작년 상반기부터 진행 된 캠퍼스 캐스팅은 해당 지역의 연고를 바탕으로 꾸준히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지역전문가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류 전형 없이 지방 소재 대학의 영업(B2C), 네트워크 기술/운영 분야 지원자들을 현장 면접으로 채용하는 대표적인 탈 스펙 전형입니다.


캠퍼스 캐스팅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9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LG그룹 채용 포털을 통해 지원하면 됩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3월 19일, 20일 이틀동안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영업, 마케팅, 네트워크 분야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희망 직무에 관한 자세한 소개 및 현업에 있는 선배와 직무 상담을 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잡페어(Job Fair)'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