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정성호 1인13역 <먹통과의 전쟁> 보고 아이폰6 64GB 받자




<황해>의 하정우, <타짜>의 김윤석, <친구>의 장동건과 김광규, <박하사탕>의 설경구, <신세계>의 황정민, <명량>의 최민식, <달콤한인생>의 이병헌, <인터스텔라>의 매튜 매커너히까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 하는 연기파 배우 13명을 혼자 소화한 정성호씨 주연의 패러디 무비 <먹통과의 전쟁 : 빠른놈들의 전성시대>.


-영화 줄거리-


2014년 12월 31일 오후 23시 59분 59초.


새해를 맞아 타종식을 하는 보신각에는 10만 명의 인파가 몰리고 데이터 '먹통' 현상이 전국적으로 발생합니다.


이에 사람들은 분노하고 유일하게 80MHz 주파수를 보유한 유플러스만이 먹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영화 <먹통과의 전쟁 : 빠른놈들의 전성시대>에서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은 바로 주인공 정성호 씨입니다. 


1인 13역을 하면서 데이터 먹통 현상에 대한 분노, 그리고 안정적이고 빠른 유플러스를 찾아가는 여정을 각 영화의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 패러디 했기 때문입니다.




영화 <먹통과의 전쟁 : 빠른놈들의 전성시대>를 끝까지 보시고 투표하기 버튼을 눌러 베스트 연기 장면을 선택해 주세요.





투표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폰6 64GB, 순금바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U+ 패러디 연기대상!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주세요~


누굴 선택하든 패러디 연기대상은 정성호 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