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PEN 둥2딸ki] 대박기변 G 프로 2 갤럭시S5 가격

2014년 봄, 각 통신사들의 순차적인 영업 정지로 인해 5:3:2 비율을 지키려고 0.1%에 사활을 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영업 정지 기간에는 신규 가입은 제한되어 있으나 일정 조건에 따른 기기 변경은 가능하므로 자사 장기 고객을 위한 대박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가입자들에게 쏠쏠한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플러스 '대박기변'은 그동안 유플러스를 꾸준하게 사용해온 고객들에게 '유례없던 VIP급 혜택을 제공하면서 유플러스에 대한 만족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가장 HOT한 G 프로 2, 갤럭시S5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현재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단연 '갤럭시S5'와 'G 프로 2'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면이 큰 스마트폰을 선호하기에 G 프로 2를 사용하고 있지만, 주변을 보니 갤럭시S5를 사용하는 유저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은 스마트폰마다 퀄리티의 차이가 없으므로 유플러스에서 같은 단말기로 24개월 이상 사용했다면, 유플러스 대리점에 들려 '갤럭시S5, 'G 프로 2, '베가 시크릿 업' 등 최신 스마트폰을 만져보고 디자인도 보며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단 유플러스 LTE8 공식 모델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영상을 먼저 보실까요?

 

 

 

2014년 6월 30일까지 제공하는 대박 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

 

 

 

 

보조금 빙하기라 일컫는 요즘이 어찌 보면 통신사의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시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동안 2년 약정이 끝나면 저렴한 비용으로 스마트폰을 교체하기 위해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을 했었던 것과 달리, 대박기변과 같은 요금할인 프로모션으로 자사의 장점들을 내세우며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이번 영업 정지에서 얻은 하나의 성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플러스에서 현재 LTE8 대박 프로모션으로 '대박기변'과 '장기고객 대박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플러스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LTE 무제한 요금제인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인데요, LTE8 무한대 요금제로 대박할인 받는 경우와 LTE8 무한대 요금제로 기기 변경을 하는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LTE8의 무한대 80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신규 가입자들이 약정 할인으로 매월 18,000원을 받았다면, 대박할인은 거기에 추가로 매월 15,000원이 더 할인되는 매월 33,000원의 대박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2년 동안 누적 할인 금액만 해도 무려 792,000원이나 됩니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S5 출고가가 86만 원인 것을 생각하면 거의 공짜폰 수준으로 스마트폰을 사는 것입니다.

 

 

 

 

대박기변은 '유플러스 24개월 이상 사용자 + LTE8 무한대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데 LTE8 무한대 요금제는 한번쯤 들어보셨죠?

 

저도 가장 경쟁력 있다고 생각했던 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 2종에 대해 여러 번 소개해드렸는데요.

 

기본료 8만 원과 8만 5천 원으로 음성통화, 데이터,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U+ Box, U+ HDTV 등 알토란 같은 유플러스의 부가 서비스를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유튜브 같은 일반 앱에서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제 룰루랄라~ 빕스를 다녀오다 수직 낙하한 G프로. 오래 사용했다 싶었는데 드디어 대박기변을 하라는 하늘의 계시인 듯 보입니다.

 

액정이 박살!! 박살이 났는데... 문득 떠오르는 생각 바로 대박기변이죠~~~

 

 

 

 

http://www.uplus.co.kr/sqr/prdt/comm/rcdr/rwdChngDiscFormDetail.hpi?mid=5376

 

일단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G 프로 2와 갤럭시S5 가격을 확인하면서 기기 변경 시 할인 혜택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2년 동안 792,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니... 이 또한 엄청난 혜택인 만큼 해당되는지 살펴봐야 할 듯싶네요.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살펴보다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이 있으면 보상 기변을 선택하시고,

 

 

 

 

'기변할인혜택조회'를 해서 해당 되는지의 조회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영업 정지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피해가 생겼고 불편이 발생한 것이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대박기변과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G 프로 2, 갤럭시S5 가격을 체크해보세요.

 

최신 스마트폰으로의 기기 변경을 생각하셨던 분들이나 저처럼 스마트폰 액정이 깨진 상태로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대박기변을 통해 대박 혜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인 '둥2딸ki'님이 작성한 것으로써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제·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U+PEN 2기 '둥2딸ki' 블로그 가기 : http://blog.naver.com/ddism2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