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3 출시일이 애초 알려진 것보다 이른 5월에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확인된 출시일은 6월이지만, 이 루머가 맞다면 그보다 더 빨리 출시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에서도 약간의 변화를 줄 것이라 하는데요. G2의 후면 버튼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버튼 디자인에서는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3 후면 버튼 디자인은 해외 유명 트위터리안인 '@evleaks'가 최근에 자신의 트위터에서 확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evleaks가 공개한 G3 후면 버튼>
<G2 후면 버튼>
버튼과 카메라, 플래시 등의 배치가 'T'로 되어 있고 전원 버튼도 타원형에서 원형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볼륨 조절 버튼도 오작동을 줄이려는 의도인지 디자인이 변경됐습니다.
플래시도 변경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확대 사진을 보면 1개가 아닌 2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전부 플래시라면 야간 사진을 찍을 때 서로 다른 밝기의 플래시를 이용해 조금 더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언론에서는 LG G3 스펙은 풀HD보다 한 단계 발전한 QHD(2,560 x 1,440)을 사용하고 5.5인치 화면에 IPX7 수준의 방진·방수 기능과 스냅드래곤 801 또는 스냅드래곤 805 AP, 1,600만 화소 카메라에 3,000mAh 배터리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