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2014 코리아 블로그 어워드 통신정보 부분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의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요.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가 <2014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통신·정보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블로그어워드는 문화관광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매년 기업, 공공기관, 개인 블로그를 대상으로 2009년부터 우수 블로그에 수여하는 상입니다.

 

총 10명의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와 온라인투표를 거쳤기에 더 뜻 깊은 상이 아닐까 합니다.

 

올해도 유플러스 공식블로그는 기업 부분에서 약 20여 일 동안의 세 차례 심사를 거치면서 통신·정보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답니다. 2012년에 이어 연속으로 수상했기에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2013년에는 협회 사정상 어워드가 없었습니다)

 

2014년 블로그어워드 기업 블로그 부분에서는 총 16개 분야에서 33개 업체가 상을 받았고 대상과 최우수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대상이 최우수상보다 더 좋은 거에요 ^^

 

 

<행사장 입구>

 

이번 수상식은 2014년 3월 7일 양재 aT센터에서 있었습니다. 행사에서는 블로그어워드 수상식과 '블로그 10년, 상업화를 논하다'라는 주제의 컨퍼런스가 함께 열렸어요.

 

 

이렇게 수상자들은 지정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유플러스도 그 중 당당히 한 자리 차지하고 있었죠.

 

 

먼저 공공부문 수상식을 진행했고 그다음으로 기업 부문 시상을 했습니다.

 

드디어 통신·정보 서비스 분야 수상식입니다. 대상을 받은 유플러스와 함께 최우수상은 'TV조선'에서 받았답니다.

 

수상자가 살짝 긴장한 모습을 사진으로도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유플러스와 TV조선 관계자가 상을 받고 기념촬영 찰칵~

 

 

 

이번에 받은 <2014 KOREA BLOG AWARD> 상장과 상패입니다. 멋있죠? 이 상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 준 것이라 믿고 더 발전되고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5년 코리아 블로그 어워드 수상 기념 포스트로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