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환Pluscash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LG U+와 외환은행이 함께하는 '외환PlusCash'카드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다들 외환PlusCash가 어떤 것인지 아시죠?

 

모르신다고요?

 

'외환PlusCash'는 U+ 멤버십 카드와 외환 선불카드가 하나로 결합한 신개념 캐시카드입니다!

 

스마트폰, 현금,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이용해 편리하게 충전하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외환PlusCash' 카드. U+ 멤버십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자동으로 멤버십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으로 잔액 확인과 최근 3개월 이용 내역도 확인할 수 있고 결제 취소나 환불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선불 카드랍니다.

 

자 이제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볼까요?

 

 

여름이 다 가고 있는데요, 이제 계곡은 너무 춥고 바다로 나가기는 부담스럽고. 실내 물놀이는 어떠세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부담 없고 딱 좋아 보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외환PlusCash'로 결제하면 '웅진 플레이도시' 입장권이 1만원!!

 

진짜 만 원의 행복이네요~ 그리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도 있어요~

 

 

그런데 이벤트는 한 가지만 하면 섭섭하잖아요. 그래서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신규로 '외환PlusCash' 카드를 발급 받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24,000원 상당의 도미노 피자를 드립니다!

 

 

 

 

일단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