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U+ SNS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여자들이 설레는 그날이죠? 화이트데이가 벌써 얼마 남지 않았어요 ^^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특별한 하루!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아마 많은 분들이 고민하실 텐데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위해서는 어떤 장소가 좋을지?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선물은 무엇일지? 하고 말이죠. 이런 여러분의 고민에 가만있을 LG U+가 아니죠? ㅎㅎ 


 



LG U+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러분의 로맨틱한 사랑을 응원해드리기 위해 아주 특별한 ‘로맨틱 러브’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짝짝짝 ^^ U+ SNS와 함께하는 ‘로맨틱 러브’ 이벤트는 여러분이 사용중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채널에서 참여 가능한데요. 

 


응모방법은 LG U+ SNS와 친구가 되어주시고(페이스북/좋아요, 트위터/팔로잉, 미투데이/미투친구)아주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시면 바로 응모 가능하답니다. 그럼 간단히 응모프로세스를 살펴볼까요? 우선 원하는 채널의 ‘응모 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이벤트 참여 감사 문구가 뜨게 되는데요. U+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좋아요’ 후 확인을 누르시면,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 입력창이 뜹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주시면 이벤트 응모 완료! ^^ 

 


화이트데이의 로맨틱 러브를 위한 U+의 선물! 가장 궁금하실 텐데요. 경품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 숙박권 or 티파니 커플링, 스와로브스키 이어링,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페레로로쉐 초콜릿 등 아주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haru는 이 중에서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 숙박권’이 가장 탐나는데요~ 화이트데이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기에 정말 딱 인 경품인 것 같아요 ^^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U+ SNS와 함께하는 ‘로맨틱 러브’에 참여해 보세요.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