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TE 시대, 새로운 음성통화의 기준은? LTE 바로 알기 시리즈 전편 대 공개!

지금은 누가 뭐라 해도 LTE 시대! 시대가 바뀐 만큼 LTE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음성통화의 기준도 세워져야겠죠^^? 아직도 LTE는 다 똑같다고 생각하는 분들!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 U+LTE의 음성통화는 달라도, 너~무 다르니까요.^^


[U+ LTE] LTE 바로 알기_통화연결 편



같은 LTE라도 통화 연결속도는 토끼와 거북이 차이다? 그 차이를 알아보기 위해 U+ 기존 음성통화와 U+VoLTE로 동시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과연 이 두 음성통화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짜잔~ U+기존 음성통화는 통화연결시간이 7.54초가 걸린 반면, U+VoLTE 음성통화는 0.82초로 기존 음성통화와 약 10배정도 속도 차이가 나네요! 가끔 신호는 가는데 통화연결이 늦게 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U+VoLTE를 이용하면 빠르게 통화연결이 되니까 급할 때 요긴하게 쓰일 것 같네요. 


LTE 시대, 새로운 음성통화의 기준! 통화는 바로 연결되어야 한다! 여러분 모두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U+ LTE] LTE 바로 알기_통화음질 편


 


기존 음성통화에서는 귀뚜라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없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시죠? 사실 확인을 위해 직접 U+음성통화와 U+VoLTE 음성통화로 동시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과연, 귀뚜라미소리는 어디에서 날까요+_+?  

 

Wow~ U+기존 음성통화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는 반면, U+VoLTE 음성통화에서는 귀뚜라미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네요. +_+! 귀뚜라미는 고음역대의 소리를 내기 때문에 HD급 고음질 통화가 아니면 들을 수 없는데요, U+VoLTE 음성통화는 기존 음성통화에서 들을 수 없었던 고음역대의 소리도 생생하게 들려주니까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LTE 시대, 새로운 음성통화의 기준! 어떤 소리도 생생하게 들려야 한다! 이제 더 이상 기존 음성통화 품질에 만족하지 마시고, U+VoLTE 음성통화와 함께 HD급 고음질 음성통화를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U+ LTE] LTE 바로 알기_타사A편



전화가 오면 데이터망이 3G로 바뀌는 LTE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과연 어떤 단말기가 3G로 바뀌는지 확인하기 위해 타사 LTE와 U+ LTE로 동시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과연 U+ LTE와 타사 LTE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LTE망으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전화가 오니 3G로 바뀌는 타사 LTE의 모습, 확인하셨나요? 같은 LTE라도 음성, 데이터 서비스 모두 LTE를 사용하는 U+LTE와는 달리, 타사 LTE는 음성은 3G, 데이터는 LTE를 이용하고 있네요.


이렇게 같은 LTE폰이라도 통화 연결 시 차이점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비결은 바로 방식의 차이에 있었습니다.+_+!

U+LTE는 LTE와 3G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SVLTE 방식을 채택한 반면, 타사는 LTE와 3G를 동시에 연결할 수 없는 CSFB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그래서 타사는 LTE망을 사용하다가도 전화가 오면 3G로 변환되고, U+LTE는 LTE로 음성통화와 데이터 서비스 모두 LTE로 변함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LTE시대, 새로운 음성통화의 기준! 통화 중에도 LTE는 끊기지 않아야 한다! LTE로 HD급 고음질 음성통화를 즐기고 싶다면, 데이터부터 음성통화까지 LTE로 확실하게 이용할 수 있는 U+LTE를 선택해 진정한 LTE를 즐겨보세요~ 역시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 U+LTE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