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LGU+ 기업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 이벤트


파리만 날리던 미진씨의 베이커리가 대박 난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LG U+의 스마트메시징을 통한 1:1 모바일 마케팅 때문이었습니다. ^^! 과연 LG U+의 스마트 메시징이 어떤 서비스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U+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







U+ 스마트 메시징이란 매장의 고객들에게 홍보나 이벤트를 하고 싶을 때 고객의 휴대폰으로 손쉽게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효과적인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전단지나 쿠폰 같은 마케팅은 소비자의 방문 가능성이 낮고 도달율 부족, 효과 측정의 어려움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었는데요, U+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는 핸드폰으로 전송하기 때문에 이메일, DM 대비 최고 88% 오픈율, 사용률이 향상됩니다. 또한 강력한 이미지 편집기로 쿠폰 전문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어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발송된 쿠폰을 관리할 수 있는 쿠폰 접수 페이지를 통해 고객 반응률을 측정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DM, 셀프 쿠폰, 기프티샷, 모바일 회원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을 관리하고 판매를 촉진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불경기에도 살아남는 매장! U+ 스마트 메시징과 함께라면 문제 없어요~ ^^ 


이벤트

LG U+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눌러 친구가 된 후 아래 문제의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Q. 다음 중 스마트메시징을 이용하여 만들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1. 셀프쿠폰

2. 모바일 회원증

3. 모바일웹

4. 모바일DM

5. 모바일설문


▶ 이벤트 응모기간: 11/1(목)~ 11/7(수)

▶ 당첨자 발표: 11/9(금)


> 이벤트 참여하기

> U+ 스마트메시징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