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음지기 서포터즈-홍현표, 김수진 미션 #4 강원도 안목해수욕장 WITH VoLTE

LG U+는 지난 9월 한달간 LG U+의 VoLTE 휴대폰(옵티머스 LTE 2, 갤럭시 S3)으로 총 4주간 LG U+의 VoLTE 知音(지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知音知己(지음지기)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HD급 음질의 음성통화(VoLTE)와 영상, 데이터가 융합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 남들보다 빠르게 LG U+의 VoLTE 知音(지음) 를 이용해본 지음지기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오늘은 옵티머스 LTE 2로 LG U+의 VoLTE를 체험한 지음지기 서포터즈 홍현표, 김수진님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지음지기 서포터즈 미션-홍현표, 김수진>
-미션 #1 단말기 리뷰 

-미션 #2 VoLTE서비스 리뷰  
-미션 #3 VoLTE 커버리지 테스트

-미션 #4 VoLTE 체험 동영상 제작

 

LG 유플러스 VoLTE: #강원도 안목해수욕장 WITH VoLTE

 


LG VoLTE와 함께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동해에는 유명한 해수욕장이 많은데 넓은 백사장과 맑은 물에도 불구하고 아직 소문이 나지 않아 청정한 바다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는 안목해수욕장이 있어요.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한가롭고 여유있는 낭만적인 시간이었답니다. 특히 맑은 하늘과 투명한 바다,시원한 바람이 더욱 가을을 느끼게 해 주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보여드리고 싶어 그 곳 풍경을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철썩철썩~ 파도 소리 들리시나요? ^^ 생생한 HD급 고음질과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마치 직접 그 곳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예요. 

 

파도소리와 바람소리는 물론, 미세하고 작은 소리까지 섬세하게 전달해주어서 더욱 현장감을 더해주며,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이 정말 고가의 캠코더가 부럽지 않네요! 

 

시간이 흐르면 지나간 기억들이 되어버리는 순간들.. 소중한 추억으로 영원히 간직하고 싶을 때, 멀리 떨어져사는 부모님이 보고 싶을 때,자주 못보는 친구들이 그리울 때, 그리고 일상생활에서도 감정의 교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LG 유플러스 VoLTE로 사랑과 정을 전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