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 최초! 최신 미드를 U+TV에서 HD급 고화질로 만나보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HD영화 및 문화 콘텐츠를 자랑하는 U+TV에서 업계 최초로 워너브라더스의 최신 미드와 2012년 짤쯔부르크 뮤직페스티벌을 HD급 고화질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U+TV를 통해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과연 무엇일지 함께 만나보아요^^!

 

 

 

1.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 1


 


범죄 예측 스릴러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1’은 '로스트'와 '프린지' 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작품의 제작자 J.J. 에이브람스와 최근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다크나이트의 조나단 놀란이 만든 최신 미국 드라마입니다.


 
<해롤드 핀치와 존 리스>

 

줄거리


911 테러 이후 미국 정부는 테러를 감시하기 위해 천재 프로그래머 해롤드 핀치를 통해 일상생활 속 모든 기계가 범죄를 감시하는 시스템 ‘The machine’을 개발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일반 범죄까지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지만, 정부는 테러에 집중한 나머지 일반 범죄들은 무시 또는 폐기하게 되죠.

 

범죄 감시 시스템을 개발한 해롤드 핀치는 무고한 피해자를 막기 위해 과거의 상처로 노숙자로 전락한 전직 CIA 요원 존 리스와 함께 미래에 일어날 범죄의 용의자를 찾고 피해자는 보호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사실 범죄 관련 드라마는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일상생활에 있는 모든 기계가 감시, 감청되고 범죄를 예측한다는 소재가 굉장히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제작진과 작가도 빵빵하고 내용도 탄탄해서 재미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 9월부터 시즌 2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전에 시즌 1을 빨리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새로운 미드를 찾아 헤매고 계신 분들께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를 추천해 드릴게요~ 함께 보고 정보도 나눠보아요!

2. 수퍼내츄럴 시즌 7

 

 

<윈체스터 형제-샘 & 딘>

 

2005년 9월 13일부터 미국에서 첫 방송된 오컬트(초자연) 블록버스터 시리즈 ‘수퍼내추럴은’ 악마와 사투를 벌이는 퇴마사 윈체스터 형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시즌 1부터 간략한 스토리를 설명해 드리자면 듬직한 형 딘 윈체스터는 착한 성격 때문에 악마에게 이용당하는 샘 윈체스터와 함께 어릴 적 어머니를 죽인 노란 눈의 악마와 아버지를 찾아 나섭니다. 딘은 샘을 구하다가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되는 고난을 겪기도 하지만 다행히 천사 덕분에 살아나면서 여정을 계속하게 됩니다.

 

이후 윈체스터 형제는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결국 종말을 막지만, 연옥에 있던 악의 존재 리바이어던이 세상에 풀려나게 됩니다. 시즌 7에서는 바로 이 ‘리바이어던’과 대결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생소한 주제지만 간단한 줄거리만 봐도 흥미진진하네요!

 

 


약 6년간 여러 시즌을 거쳐온 만큼 수퍼내추럴의 재미와 흥행성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오컬트 블록버스터라는 장르 때문인지 무서운 장면도 더러 나오긴 하지만 평범한 드라마에서 벗어나 색다른 내용의 드라마를 원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3. 짤쯔부르크 뮤직페스티벌


 

짤츠부르크 뮤직페스티벌은 모짜르트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1920년부터 시작된 음악 축제입니다. 45일간 총 232개의 오페라와 클래식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U+TV에선 이 중 10개 공연을 엄선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를린 필 하모닉, 빈 필 하모닉 등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도 참여한다고 하니 클래식 애호가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 ^^


 

U+TV에서는 위에 소개해 드린 작품 이외에도 ‘니키타 시즌2’, ‘가십걸 시즌5’, 심리범죄 수사극 ‘멘탈리스트 시즌4’ 등 총 110편의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됩니다. 그동안 새로운 컨텐츠에 목마르셨던 분들! 올여름 U+TV에서 워너브라더스의 최신 미드 작품을 시청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

 

 

 

 

U+TV에서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워너브라더스의 최신 미드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U+TV 메뉴에서 ‘영화/애니>장르별>시리즈/무협’으로 가시면 됩니다. 물론, 검색 기능을 통해서도 작품을 찾으실 수 있어요!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작품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볼 수 있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1,000원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기간 48시간) 국내에 계신 열혈 미드 팬 여러분! 앞으로 U+TV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HD급 화질로 최신 미드를 관람해보세요~

 


 

최신 미드를 비롯한 국내 최대 콘텐츠를 자랑하는 U+TV가 없으신 분들 풋쳐 핸섭! 지금 LG U+ 홈서비스에 신규 가입하시면 LG전자 TV를 무료 또는 특별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새롭게 TV를 교체할 계획이거나 선물해 드리고 싶은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TV도 유플러스가 진리!

 

>관련 포스팅
-U+TV로 유튜브 시청하기

-U+TV로 쇼핑하기(TV속 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