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LG U+ SNS London Tonight Event

  

최근 LG U+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서 야심한 밤에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단시간에 진행한 이벤트지만 뜨거운 참여가 이뤄졌다고 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릴까 해요. 언제 어디서 시작될지 모르는 LG U+ SNS 채널의 특별한 이벤트! 지금 바로 함께 만나보시죠.


LG U+ 트위터


 


지난 8월 11일 토요일, LG U+ 트위터에서 한일전에서 한국이 이기면 Follow와 RT를 한 선착순 1,000분께 치킨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 전 국민의 관심이 하나로 모인 빅 매치였기에 이번 이벤트도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답니다.


 


8월 10일 저녁 9시부터 8월 11일 새벽 3시 45분까지 게릴라로 진행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0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했답니다. 이벤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약 48,700명이었던 LG U+ 트위터 팔로워가 50,000명을 가뿐히 넘겼고, 단순 RT만 3,012번, 수동 RT를 포함하면 그보다 많은 수의 RT를 달성했답니다. ^^


하지만 기쁨도 잠시! 당첨자 선정을 위해 트위터 담당자가 하루 종일 검색에 매달리고도 모자라 저의 도움까지 받아야 했었답니다. 그래서 haru는 어제야 비로소 트위터 담당자의 고충을 알게 되었답니다.ㅠㅅㅜ (ctrl+c,v의 무한 반복에 손가락 관절이 후덜덜;;) 트위터 담당자와 haru가 합심한 이벤트 당첨자 명단(무려 1,000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 표만 봐도 저희의 땀과 눈물이 느껴지 실거에요….)


> 트위터 이벤트 당첨 확인하러 가기 



LG U+ 미투데이



LG U+ 미투데이에서는 총 2번에 걸쳐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1차는 한국 VS 영국 경기가 있었던 8월 4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었는데요, 무려 70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해 한국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비타 500을 선물로 드렸는데요~ 모두 맛있게 드시고 앞으로 K리그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네요!


  


2차 이벤트는 전국민의 관심사였던 축구 동메달 결정전(한일전)이 있던 8월 10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약 50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해 응원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모두 잠들지 않고 한일전을 응원했기에 축구에서 값진 동메달을 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연이겠지만 LG U+ 미투데이에서 응원한 두 번의 이벤트에서 대한민국이 모두 승리했다는 사실! 미친 여러분의 파워, 생각보다 대단하네요 +_+!


LG U+ 페이스북


 


LG U+ 페이스북에서도 지난 8월 4일 대한민국과 영국의 뜨거운 8강전 경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최대 1,000분께 시원한 콜라를 드리는 이벤트였는데, 토요일 밤부터 일요일 오전까지 700여명이 넘는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저도 콜라를 먹고 싶었지만 제가 응원하면 지기 때문에 울면서 먼저 잠들었습니다…..ㅠㅅㅜ)


 


haru는 LG U+ 페이스북 이벤트가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다른 채널에 비해 정성스러운 응원 댓글 때문이었습니다. 승리에 대한 염원이 듬뿍 담겨있더라고요. ^^ LG U+ 페이스북 팬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응원 덕분에 우리 대한민국이 예상치 못했던 승리의 쾌감도 맛볼 수 있었던 것 아닐까 싶네요. ^^

 


낮과 밤을 가리지 않는 LG U+ SNS 채널의 깜짝 이벤트! 어떻게 보셨나요? 오늘은 흥미 진진했던 축구 응원 이벤트에 이어, LG U+ 미투데이에서 <독도 기부>라는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했답니다. (미투 1개당 1,000원씩 미친님들의 성함으로 독도에 기부) 지난주 축구에 이어 오늘은 독도! 정말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언제 어떤 이벤트가 시작될지 모르는 LG U+ SNS! 그 통통 튀는 매력에 빠지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친구가 되어주세요. ^^


> LG U+ SNS 채널 

- LG U+ 페이스북 

- LG U+ 트위터

- LG U+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