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Z사원 주현영, 대리 승진비결은? 'AI'로 광고 뚝딱~(Feat.U+ 생애주기 요금제)

 

 

요즘 MZ사원들은 광고도 AI로 만든다?”

LG유플러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생애주기 요금제를 위해 U+ 모델 주현영이 나섰습니다! 바로 요금제 광고 파트의 에이스, ‘주대리로 변신한 것인데요. MZ사원답게 어려운 팀장님의 미션도 AI로 척척 해결! 만능 에이스 주현영의 승진 비결은? 주대리의 요금제 광고 기획 과정을 소개합니다!

 

 

팀장님의 미션: 기억에 남는 광고 음악 쏭을 만들어라!



요금제 광고 파트 소속으로 등장하는 U+모델 주현영! 생애주기 요금제 출시에 맞춰 광고를 기획하라는 팀장님의 미션이 주어집니다. 조건은 하나, 귓가에 맴도는 노래 처럼 색다른 형식의 광고! 과연 주현영, 아니 주대리는 어떻게 광고를 기획할까요?

 

 

 

 

5G 중간요금제란? 데이터와 속도 모두 업그레이드한 요금제 상품입니다. 국민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요금 선택권이 확대된 것이죠.

 

 

5G 중간요금제 더 자세히 알아보기

 

 

중간요금제가 뭔지 알았으니, 이제는 광고를 기획할 차례! 요즘 MZ답게 주현영이 선택한 방법은 바로 ‘AI’입니다!

 

 

 

 

AI에게 중간 요금제를 신데렐라 동요 가사로 만들어줘!’ 라고 요청하니, 광고 노래 한편이 금새 만들어집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중간 요금제를 탑승한 신데렐라, 촘촘한 중간 요금제로 선택권이 넓어지고, 나의 통신 패턴에 딱 맞는 요금제를 고를 수 있어 기뻐하겠네요!

 

 

요금 선택권 확대, 나에게 맞는 생애주기 요금제를 찾아볼까?

 

 

유플러스는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기 위해, 생애주기 요금제를 출시했는데요. 변화하는 생애주기에 맞춰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죠.

 

유플러스 생애주기 요금제

- 20대 청년이라면? 20대 전용 유쓰(Uth) 요금제 데이터와 각종 할인 누리기!

- 구직자,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업/고용 사이트 제로레이팅 혜택으로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껏 이용하기!

- 아동 육아 가구라면? 자녀 출생 후 24개월까지, 매달 제공되는 5GB 데이터 쿠폰 받기!

- 65세 이상 연령층이라면? 복잡하고 번거로운 변경/신청 절차는 가라! 5G 시니어 요금제 이용하기!

 

 

 

 

AI를 활용한 덕분에, 마침내 최종 광고음악을 완성한 주현영! 팀장님이 브라보를 외치며 성공적으로 미션을 마무리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요구사항들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유플러스 생애주기 요금제 광고 SONG이 탄생했네요.

 

 

유플러스 생애주기 요금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U+모델 주현영이 요금제 광고 파트 주대리로변신한 사연! 유플러스 생애주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현영의 생생한 나레이션이 더해져 사실감이 극대화된 광고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더욱 촘촘해진 요금제 구간으로 나에게 딱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싶다면? 유플러스 생애주기 요금제로 더욱 만족스러운 통신 생활을 즐겨 보세요!

 

 

 

<U+ 생애주기 요금제 주현영 광고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통신비 절감 방법 ? 나에게 맞는 요금 찾기!

갑자기 오른 물가에 어디서부터 절약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시기입니다. 다들 다양한 방법으로 절약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우리가 늘 지출하고 있는 통신비 절감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