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iPhone 8 사전 예약 혜택과 방법은?


iPhone 8과 iPhone 8 Plus 사전예약이 27일 오전 9시부터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시작됐습니다.


역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A11 BIONIC AP를 탑재하고 더 향상된 카메라 성능과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iPhone 8과 iPhone 8 Plus는 10월 27일~11월 2일까지 사전 예약을 거쳐 11월 3일 정식 출시를 합니다.


그리고 사전 예약 및 유플러스 iPhone 8 구매 혜택도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사전 예약은 어떻게 하고 어떤 혜택들이 제공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iPhone 8 사전예약 방법


LG유플러스 iPhone 8 사전 예약은 크게 3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 ▲유플러스 직영 매장에서 예약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용입니다.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하실 때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iPhone 8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를 이용하면 택배 수령과 가까운 매장 수령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 사전예약은 신청서만 온라인에서 작성하고 가입신청서 작성과 수령은 매장에서 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개통하고 택배로 제품 수령을 하는 방법을 택하면 U+shop에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사전예약 신청>


수령 방법을 선택하고 사전 예약으로 넘어가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는 모델과 용량,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Phone 8과 iPhone 8 Plus 모두 용량은 64GB와 256GB로 같고 색상도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3가지로 동일합니다.


모델과 색상, 용량을 선택하고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전 예약은 끝납니다. 사전 예약이 끝나면 신청한 휴대폰번호로 확인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


카카오톡으로 사전예약 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LG유플러스와 플러스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채팅 창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사전 예약 버튼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iPhone 8 사전예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대화 형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대화하는 것처럼 모델, 용량, 색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참 쉽죠? 사전 예약 확인도 카카오톡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플러스 iPhone 8 구매 혜택에 대한 소개입니다.


iPhone 8 구매 혜택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iPhone 8 시리즈도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기변 시 출고가의 40%를 보장해 주며 18개월 사용 후 사용했던 아이폰 8 시리즈를 반납하면 잔여할부금이 면제 됩니다.


공시지원금을 받는다면 그만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선택약정할인이라면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분실 파손 보험 1년 무료 또는 캐시백>


아이폰은 수리비 때문에 보험을 필수로 가입하는데요. 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 전용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1년까지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무료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장기 할부 구매를 하고 자동 이체를 해야 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만약 무료 보험이 필요 없으시다면 6만원 캐시백을 해드립니다. 조건은 무료 보험과 동일합니다.


<무선 충전기와 액정 강화필름 제공>


사전 예약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으로, iPhone 8부터 지원하게 되는 무선 충전을 위한 슈피겐의 고속 무선 충전기를 제공하고 액정 보호를 위한 강화 필름을 함께 드립니다.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11월 3일~15일 사이에 꼭 구매를 해야 하니 날짜에 유의하세요.


<애플 뮤직 5개월 이용 혜택>


iPhone 8 구매자 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iOS 8.4 이상)를 위한 애플 뮤직 5개월 이용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 뮤직에서 제공하는 방대한 양의 음원을 무려 5개월 동안 이용 할 수 있으니 꼭 혜택 챙기세요.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와 파손도움 서비스>


전국 17곳의 LG유플러스 직영점에는 애플에서 공식 인증한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편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U+ 파손도움 서비스로 수리부터 임대폰, 보험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리비까지 지원 받을 수 있으니 애플 아이폰 AS에 대한 부담이 확 줄어든답니다.


유플러스 iPhone 8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


지금까지 유플러스 iPhone 8 사전예약과 구매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폰6부터 늘 그랬듯이 아이폰은 LG유플러스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