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스마트폰의 소중한 데이터를 지키는 가장 쉬운 방법, 안심폰 백업 서비스!

 

항상 내 옆에는 나의 스마트폰이 함께합니다. 우리는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영상에 소중한 추억들을 기록하기도 하고, 음악을 들으며 기분전환을 하곤 합니다. 또 주소록에 담긴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안부를 전하고 문자메시지로 대화를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스마트폰을 잃어버린다면? 그래서 내 소중한 정보들을 잃어버리는 끔찍한 상상, 다들 한 번쯤 해보지 않으셨나요?


유플러스는 이러한 고객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지난 4월 29일, [안심폰백업] 부가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안심폰백업]은 고객님이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파손하셔도 걱정 없이 스마트폰 안의 소중한 정보를 지키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월 3,300원(VAT포함)으로 내 소중한 정보를 보관할 수 있는 U+Box 저장공간 120GB(U+고객 기본 제공 20GB포함) 및 U+Box 이용 데이터 혜택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안심폰백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특장점 1. 내 소중한 정보를 자동으로 백업

 

사실 누구보다 나를 가장 잘 아는 건 내 스마트폰이 아닐까요? 지난 휴가 때 찍은 사진, 친구들과 함께 놀며 촬영한 영상, 중요한 전화번호나 전화목록 등 나보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 같은 내 스마트폰입니다. 이와 같이 전부 외우기도 힘들고 매번 보관하기도 번거로운 정보들을 안심폰백업에서는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안심폰백업에 가입 후 U+Box에 로그인하시면 바로 백업이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딱 하나, 항상 백업을 진행하기엔 배터리가 걱정되시는 분은 ‘충전 중에만 자동 백업’을 선택해주시면 충전 시 자동으로 백업을 진행합니다. Wi-fi 환경은 물론 LTE/5G에서도 항상 백업하기에 이제 내 소중한 정보를 분실할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특장점 2. 데이터를 안심하고 백업할 수 있는 U+Box 저장공간 120GB 제공

  (U+고객 기본 제공 20GB 포함)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가 좋아지면서 사진, 영상들의 용량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도 내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의 화질을 포기하거나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안심폰백업은 걱정 없이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마음껏 보관하실 수 있도록 U+Box 120GB를 제공합니다. 사진을 한 장당 5mb 정도로 본다면 24,000장까지 저장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 음악, 문서, 전화번호, 문자, 통화목록, 앱, 일정까지 저장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장점 3. 백업/복원 시 사용하는 U+Box 이용 데이터 무료

 

앞서 말씀드린 U+Box 저장공간을 사용하기 위해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와이파이가 제공된다면 백업/복원을 걱정 없이 할 수 있지만, 휴대폰을 분실하는 상황은 언제 어디서 일어날 지 모르니 항상 백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다만 그러기엔 5G/LTE 데이터 용량이 걱정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안심폰백업은 백업/복원 시 사용하는 U+Box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얼마나 데이터를 백업하든, 복원하든 저장공간에 문제만 없다면 업로드, 다운로드하는데 드는 데이터가 무료입니다. 5G 고객님도 LTE 고객님도 U+고객님이라면 모두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특장점 4. 안심폰백업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LG유플러스는 이처럼 알찬 혜택을 포함하고 있는 안심폰백업을 많은 고객님께서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5월 말(19년 5월 31일)까지 가입하시는 고객님은 가입 일부터 6월 30일까지 월 1,100원(VAT포함)으로 안심폰백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가입하시고 데이터 백업을 경험해 보세요. 편리한 사용 환경에 계속 사용하고 싶으실 겁니다.

 

두 번째, 올해 말(19년 12월 31일)까지 휴대폰 분실/파손보상을 가입하신 고객님은 보험 해지 시까지 월 1,100원으로 안심폰백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보상으로 스마트폰 분실/파손을 대비하고 안심폰백업으로는 스마트폰 내 나의 소중한 정보까지 한꺼번에 지키세요!


이처럼 내 소중한 정보를 지키고 싶으신 고객님,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해서 사진, 영상 등을 따로 보관하고 싶으신 고객님은 안심폰백업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심폰백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U+ 추천 포스팅 더보기]

휴대폰 백업, U+Box 200%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