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LG전자가 함께 LG V40 ThinQ 출시를 기념하여 가장 오랜 시간, 가장 많은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LG V 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님을 찾아 특별한 사은품을 드리는 ‘V 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신청을 받은 이번 이벤트에는 무려 3만 여명의 고객님들이 신청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 중에서 3개 분야에서 각각 1명을 선정해 LG V40 ThinQ와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 혜택을 드리는 시상식이 코엑스 스타필드에 위치한 U+라운지 바에서 진행이 됐습니다.


과연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행운을 거머쥔 분은 누구일까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에서 직접 현장을 찾아가서 확인해 봤습니다.

 

<코엑스 스타필드에 위치한 U+라운지 바>

 



U+라운지 바는 U+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이곳에서는 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LG V40 체험존이 오픈되며, 체험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대의 LG V40 ThinQ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날 행사 시작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였으나 사전에 초청장을 받으신 고객님들이 먼저 오셔서 다양한 서비스 체험을 하며 시상식을 기다리셨습니다. 그리고 기다리시는 동안에는 허기를 달래 줄 케이터링 서비스도 즐기셨습니다.



<U+아이돌Live 체험존>


행사장 입구에는 최근 출시한 U+아이돌Live 체험존이 위치해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만을 골라 볼 수 있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뿐만 아니라 좌, 우, 뒤에 설치된 카메라로 영상을 볼 수 있는 ‘카메라별 영상’, 지난 영상도 다시 볼 수 있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출연하는 것을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기능을 LG V40 ThinQ로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 무대 옆에는 LG V40 ThinQ의 새로운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후면 3개의 카메라를 이용한 ‘트리플 샷’이나 특정 부분만 영상으로 찍고 나머지 부분은 정지 화면으로 보여주는 ‘매직 포토’ 기능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LG V40 ThinQ 체험을 하다 보니 어느새 시상식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그 생각과 거의 동시에 수상자들의 입장을 알리는 멘트가 울려 퍼졌습니다.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총 7분의 수상자가 입장하고 미리 준비된 자리로 안내 되었습니다.

 


조금은 긴장된 모습도 보였으나 LG패밀리 수상 가족은 왠지 들 떠 보이는 것 같습니다. 행사 순서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받고 시상식을 기다리는 수상자들의 모습입니다.

 


수상자들에게 제공될 트로피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상단의 ‘V’가 더욱 멋져 보입니다. 잠시 후 저 트로피들은 각자의 주인을 찾아갈 것입니다.

 


행사 시작은 LG V40 ThinQ의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이었습니다. 5개의 카메라를 잘 보여주는 두 편의 영상이 상영 되고 곧바로 진행자에 매끄러운 멘트와 함께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 마케팅 담당(좌)와 LG유플러스 이미진 인스토어 마케팅 담당(우)>


이번 행사의 시상은 LG전자 안병덕 모바일 마케팅 담당과 LG유플러스 이미진 인스토어 마케팅 담당이 진행하였습니다.

 


<사랑해요 LG 상 최정호 씨>


사랑해요 LG 상은 가장 많은 종류의 V 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중 선정된 최정호 씨입니다. 최다 V 시리즈 사용과 함께 무려 19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LG유플러스와 LG전자를 사랑하시는 것 같습니다. 



<V 레전드 상 홍기택 씨>


LG V10을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사용하셨고 8년 동안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신 홍기택 씨가 V 레전드 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V10 이후에도 꾸준히 출시된 V 시리즈의 유혹을 견디며 지금까지 V10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진정한 레전드라 할 수 있겠네요.

사진 속 트로피의 ‘V’자가 유난히 밝아 보이는 느낌입니다.

 


<LG패밀리 상 이가람 가족>


마지막으로 온 가족이 V 시리즈를 사용하면서 유플러스 결합이 되어 있어야 하는 조건을 뚫고 멀리 창원에서 오신 이가람 가족에게 LG패밀리 상이 주어졌습니다.


이가람 가족은 총 다섯 명의 구성원이 모두 LG V30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플러스 가족 결합까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수상 소감에서는 부모님이 LG V30으로 사진 찍는 것을 너무 좋아하시는데 이번에 LG V40 ThinQ를 받게 되어 큰 효도를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수상자들과의 단체 사진>


시상식은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이번에 사은품으로 받게 된 LG V40 ThinQ와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더 다양한 경험 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이번 시상식에 초대된 100분의 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LG V40 ThinQ 2대와 U+우리집AI 미니 5대가 제공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제공되었습니다.




<U+우리집AI 미니 추첨 행사>


5명의 U+우리집AI 미니 추첨 행사가 끝난 후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LG V40 ThinQ 추첨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LG V40 ThinQ 당첨자>


첫 번째 추첨에서는 무려 두 번의 무효 번호가 나온 이후 당첨자가 등장했습니다. LG V40 ThinQ 가격이 105만원에 달하는 만큼 긴장되는 순간이었는데요.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여성 분이셨습니다.

 

<두 번째 LG V40 ThinQ 당첨자>


두 번째 추첨은 한 번에 바로 뽑혔는데요. 이번에도 여성 고객님이 받으셨습니다. 사진 속의 표정만으로는 덤덤하게 보일 수 있으나 소감을 전할 때는 함박 웃음을 지으며 하트까지 비칠 정도로 좋아하셨습니다.


이렇게 경품 추첨까지 끝나면서 행사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준비된 식사를 즐기시고 체험존에서 다양한 서비스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미니언즈 굿즈 선물도 함께 제공이 되었습니다.


V 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현장 스케치 잘 보셨나요?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 뿐만 아니라 응모해 주신 3만여 고객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플러스 많이 사랑해 주시기를 바라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