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9 체험도 하고 이벤트 참여도 하세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지난 8월 13일부터 시작됐습니다. 역대 최강 스펙과 더 많은 쓰임새를 제공하는 S펜으로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노트9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다면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유플러스 직영점에는 갤럭시노트9의 최신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갤럭시노트9 체험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신촌직영점> 


유플러스 신촌 직영점을 방문해 갤럭시노트9의 어떤 기능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매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갤럭시노트9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매장에 방문하셔서 “갤럭시노트9 체험 좀 해볼게요~”라고 하시면 됩니다.


체험존에서는 네 가지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S펜’, ‘카메라’, ‘성능’, ‘넷플릭스’입니다.


 



갤럭시노트9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S펜’입니다. 기존처럼 필기도구로서의 기능 뿐만 아니라 리모컨 기능도 겸하고 있는데요. 원격으로 카메라를 조작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슬라이드를 넘기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체험존에서는 새로운 S펜을 체험하기 쉽도록 설명이 함께 제공되니 하나씩 따라하면 됩니다.


 



인텔리전트 카메라, 슈퍼 슬로우 모션, AR 이모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카메라는 장면에 따라 화면 밝기와 화이트 밸런스, 채도 등을 자동으로 맞춰져 최상의 사진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슈퍼 슬로우 모션은 초당 960장의 사진을 찍어 아이들이나 반려 동물이 뛰어 노는 장면을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는 기능이고, AR이모지는 나를 닮은 이모지 캐릭터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갤럭시노트9에는 고성능 CPU와 함께 6GB/8GB의 램과 128GB/512GB의 저장공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역대 최강 성능으로 고화질 동영상 재생은 물론이고 화려한 3D 게임도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노트8 대비 27%나 증가된 4,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계 최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인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갤럭시노트9을 구매하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6.4인치 크기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로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생생한 화면과 실감나는 사운드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9 체험에 앞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갤럭시노트9을 비롯해 삼성 기어 아이콘X와 아이스크림, 커피 교환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방문할 매장을 예약하고 체험존에서 퀴즈 영상을 시청한 이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갤럭시노트9도 체험하고 갤럭시노트9을 비롯한 푸짐한 사은품도 받으세요. 갤럭시노트9 체험 이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