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 2기 활동을 시작합니다.

 


유대감은 작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여왔습니다. 유대감 1기 제작 콘텐츠는 <The PR 12월 4주차 페이스북 인기 톱 10>에 선정될 만큼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냈으며, LG유플러스는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우수한 대학생 12명을 유대감 2기로 선발, 4월 10~11일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유대감 2기 12명은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 분야의 담당자 1명씩 총 3명이 4개조로 구성되며, 9월까지 6개월간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홍보 활동 예정입니다.


더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LG유플러스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유대감 2기 활동에 많은 응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