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선의 가장 뜨거웠던 이슈 중 하나가 미세먼지였습니다. 대통령 후보자들의 자질을 평가하는 바로미터가 될 만큼 미세먼지는 온 국민의 관심사가 된지 오래예요.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이 부쩍 늘면서 이제 공기청정기는 집안의 필수 가전이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집의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맑은 공기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쿠쿠전자 IoT@home 공기청정기를 소개합니다.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우리 집 미세먼지 수치



눈으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집 안 공기.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LG 유플러스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만 있으면 집 안의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습도 수치까지 스마트폰 IoT@home 앱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은 실내 공기상태가 더 신경쓰이시죠? 이제 걱정마세요. 우리 집의 하룻동안의 평균 공기 질, 이웃집의 공기질까지 똑똑하게 비교하여 알려주니 이제 집안 공기를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맞춤 제품 설정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IoT@home 앱으로 나에게 꼭 맞게 제품을 설정할 수 있어요. 청정 민감도나 터보 운전시간, 에너지아이를 세부적으로 설정하면 우리 집 환경에 딱 맞는 공기청정기 기능을 제공해요. 제품을 이 방 저 방 옮겨가며 사용한다면, 룸케어 모드를 눌러보세요. 방 크기에 따라 맞춤 공기청정을 할 수 있어요. 


일일이 켜고 끄는게 귀찮다면 에너지아이 기능은 필수예요. 센서가 밝고 어두움 정도를 인식해서 주변이 밝을 때만 작동되도록 해줘요. 불필요하게 밤새 공기청정기가 작동되는 걸 막아주니, 전기세 관리에도 효과적이겠죠? 


필터 사용량 확인부터 소모품 구입까지 간편하게



공기청정기를 사용 하다 보면 필터교체와 같은 소모품관리가 필수인데요. 필터 사용량을 바로 확인하고 구입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는 IoT@home 앱으로 필터 사용량을 쉽고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어요. 필터 교체가 필요할 땐 푸시 알림으로 알려줘 간편하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요. 앱에서 IoT Shop으로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우리 집 공기청정기에 맞는 필터를 일일이 검색해서 온라인 몰에 들어갈 필요가 없어요. 정말 간편해요. 


타이머 설정으로 자동으로 on/off



집에 들어가기 전에 공기청정기를 미리 켜두면 쾌적한 집으로 귀가할 수 있겠죠. IoT@home 앱으로 매번 공기청정기를 켤 수도 있지만, 타이머를 설정해두면 일일이 신경 쓸 필요없이 설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되게 할 수 있어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운전 모드와 바람 세기까지 설정할 수 있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딱 맞는 공기청정기를 만들 수 있어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로 더욱 편리한 생활



LG유플러스 IoT@home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는 더 똑똑해져요. 열림 알리미를 베란다 창문에 부착하고 자동실행 설정을 해두면 베란다 창문이 열리는 순간, 공기청정기 작동이 멈춰요. 창문이 열린 상태에서 공기청정기를 작동하면 전력만 낭비되니까요. IoT열림알리미와 연동하여 전기세와 공기청정기 필더 수명을 절약해보세요. 이런 게 바로 스마트한 삶이죠. 


IoT@home 앱 내 ‘집 위치 설정’도 정말 유용한 기능이예요. 집 주소를 등록해보세요. GPS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집이 멀어지면 알아서 외출모드로 바껴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를 외출모드에서 꺼지도록 설정해두면 일일이 신경쓸 필요없이 정말 마음 편하게 외출할 수 있겠죠?


미세먼지 측정값 이력을 알려주고, 미세먼지 측정 수치가 높아지면 실시간으로 공기청정 강도를 조절해줘 믿음직한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와 함께 미세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생활을 시작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진호 2017.06.20 1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집안에 미세먼지 정도를 트레킹해주는 기능은 정말 좋아보여요.

  2. sujin 2017.06.20 16: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모품 구입할때 같은 모델 찾느라 힘들었는데 바로 살 수 있는게 엄청 좋은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