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선의 가장 뜨거웠던 이슈 중 하나가 미세먼지였습니다. 대통령 후보자들의 자질을 평가하는 바로미터가 될 만큼 미세먼지는 온 국민의 관심사가 된지 오래예요.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이 부쩍 늘면서 이제 공기청정기는 집안의 필수 가전이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집의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맑은 공기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쿠쿠전자 IoT@home 공기청정기를 소개합니다.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우리 집 미세먼지 수치



눈으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집 안 공기.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LG 유플러스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만 있으면 집 안의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습도 수치까지 스마트폰 IoT@home 앱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은 실내 공기상태가 더 신경쓰이시죠? 이제 걱정마세요. 우리 집의 하룻동안의 평균 공기 질, 이웃집의 공기질까지 똑똑하게 비교하여 알려주니 이제 집안 공기를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맞춤 제품 설정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IoT@home 앱으로 나에게 꼭 맞게 제품을 설정할 수 있어요. 청정 민감도나 터보 운전시간, 에너지아이를 세부적으로 설정하면 우리 집 환경에 딱 맞는 공기청정기 기능을 제공해요. 제품을 이 방 저 방 옮겨가며 사용한다면, 룸케어 모드를 눌러보세요. 방 크기에 따라 맞춤 공기청정을 할 수 있어요. 


일일이 켜고 끄는게 귀찮다면 에너지아이 기능은 필수예요. 센서가 밝고 어두움 정도를 인식해서 주변이 밝을 때만 작동되도록 해줘요. 불필요하게 밤새 공기청정기가 작동되는 걸 막아주니, 전기세 관리에도 효과적이겠죠? 


필터 사용량 확인부터 소모품 구입까지 간편하게



공기청정기를 사용 하다 보면 필터교체와 같은 소모품관리가 필수인데요. 필터 사용량을 바로 확인하고 구입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는 IoT@home 앱으로 필터 사용량을 쉽고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어요. 필터 교체가 필요할 땐 푸시 알림으로 알려줘 간편하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요. 앱에서 IoT Shop으로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우리 집 공기청정기에 맞는 필터를 일일이 검색해서 온라인 몰에 들어갈 필요가 없어요. 정말 간편해요. 


타이머 설정으로 자동으로 on/off



집에 들어가기 전에 공기청정기를 미리 켜두면 쾌적한 집으로 귀가할 수 있겠죠. IoT@home 앱으로 매번 공기청정기를 켤 수도 있지만, 타이머를 설정해두면 일일이 신경 쓸 필요없이 설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되게 할 수 있어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운전 모드와 바람 세기까지 설정할 수 있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딱 맞는 공기청정기를 만들 수 있어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로 더욱 편리한 생활



LG유플러스 IoT@home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는 더 똑똑해져요. 열림 알리미를 베란다 창문에 부착하고 자동실행 설정을 해두면 베란다 창문이 열리는 순간, 공기청정기 작동이 멈춰요. 창문이 열린 상태에서 공기청정기를 작동하면 전력만 낭비되니까요. IoT열림알리미와 연동하여 전기세와 공기청정기 필더 수명을 절약해보세요. 이런 게 바로 스마트한 삶이죠. 


IoT@home 앱 내 ‘집 위치 설정’도 정말 유용한 기능이예요. 집 주소를 등록해보세요. GPS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집이 멀어지면 알아서 외출모드로 바껴요.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를 외출모드에서 꺼지도록 설정해두면 일일이 신경쓸 필요없이 정말 마음 편하게 외출할 수 있겠죠?


미세먼지 측정값 이력을 알려주고, 미세먼지 측정 수치가 높아지면 실시간으로 공기청정 강도를 조절해줘 믿음직한 쿠쿠전자 IoT 공기청정기와 함께 미세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생활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