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문닫힘 확인


분명히 현관문을 닫고 외출했는데, 현관문이 제대로 닫혀있지 않아 가슴 철렁했던 경험이 있으신지요? LG유플러스 홈 IoT 도어락은 언제 어디에서든 우리 집 현관문이 열려있는지, 제대로 닫혀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현관문이 열리고 닫힐 때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보안 걱정도 문제 없습니다. 



문닫힘 확인은 기본, 외출 중에도 스마트 폰으로 현관문을 열어줄 수 있는 도어락


내가 외출 중일 때 혹은 샤워중인 상황에서 우리 집에 친척 등 손님이 찾아오게 되면 무척 난감합니다. 이럴 때 도어락이 있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원격 문열림 기능을 이용하면, 문까지 직접 가지 않고 밖에서도 현관문을 열어 줄 수 있어 손님을 밖에서 기다리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도어락 ‘현관문 열기’ 어플리케이션 화면>


실수로 도어락을 오픈하는 실수를 막기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조금 더 안전한 원격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도어락을 열었는데, 물리적으로 문이 열리지 않으면 5초 뒤 자동으로 도어락이 잠기는 기능도 있어 더욱 안심입니다. 



깜빡깜빡 우리엄마 집 현관문도 내가 대신 열어줄 수 있는 도어락


혼자 사시는 부모님, 간혹 현관문 비밀번호를 깜빡 하셔서 발을 동동 구르신 적 있으신가요? 이럴 때에도 도어락만 있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머님 댁에 설치된 도어락도 내가 대신 문을 열어 줄 수 있어 현관 비밀번호를 깜빡 잊어버리시는 부모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또 부모님이 언제 외출하시고 돌아오셨는지 입출입 이력을 내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어, 홀로 계신 부모님이 집에 잘 들어오셨는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 안심 귀가를 도와주는 도어락


아이 손에 쥐어준 우리집 도어락 카드, 잃어버리지는 않을까 걱정 많이 하셨죠? 이제 IoT도어락으로 편리하게 문을 열어주세요.  



도어락 카드 분실 염려도 없고, 실시간으로 우리 아이의 귀가를 확인하니 더욱 안심입니다. 또, 아이가 학원에 갈 시간이 넘었는데 아직도 도어락이 안열린다면? 아이에게 전화해서 학원 갈 시간이라고 말해줄 수도 있습니다. 


문열림 알림은 왔는데, 문닫힘 알림은 안왔다면? 곧바로 아이에게 문이 제대로 닫혔는지 확인하라고 말 할 수 있으니, 문이 열린 채 집을 비워놓는 불상사는 더 이상 일어나지 않겠죠. 


LG 유플러스 IoT@home 도어락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문열림/닫힘 이력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가족의 입출입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어락 이력확인 어플리케이션 화면>


원격으로 문을 열어주고 입출입 이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LG 유플러스 IoT@home 도어락으로  더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이상으로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