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응모권 이벤트] 6월엔 화끈하게 응원하자! LG 유플러스가 쏩니다~

제 날씨 같지 않은 4월이 바람처럼 지나가고 어느새 5월이네요~ 시간 참 빠르죠? ㅎㅎ 여러분 따스한 5월엔 무얼 하며 보내실 생각이세요? 뭐니뭐니해도 5월엔 전 국민을 '붉은 악마'로 만들 6월 월드컵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찬 한달이 될 것 같은데요~ 그 응원 준비, LG 유플러스가 한층 재미있도록 도와드릴게요!


응모권 이벤트가 뭐야?

LG 유플러스 유저분들도 '응모권 이벤트'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응모권 이벤트를 설명해드리기에 앞서, 응모권이 무엇인지 부터 알려드릴게요. 응모권은 다양한 홈페이지 활동에 참여하시면 적립되는 이벤트 참여 권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응모권은 요금제를 신청하신다던가, 변경하신다던가, 출석 체크를 한다던가 하는 홈페이지 활동을 하시면 적립이 된답니다. VIP 고객의 경우에는 2배로 응모권이 발생한다는 것, 알아두세요!



이렇게 적극적으로 홈페이지 활동을 하시면 발생되는 응모권으로 뭘 할 수 있느냐? 바로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것이죠! 매월 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실 대 응모권을 1장씩 사용하시는 거에요~ 하지만 응모권은 발생시점으로부터 3개월 뒤에는 자동 소멸되니까, 매달 사용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



5월의 응모권 이벤트, "화끈하게 축구 응원하자"
그래서 이번 5월의 응모권 이벤트 테마는 바로 '화끈한 6월, 축구 응원 준비 하기' 입니다!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응원도구와 응원간식을 LG 유플러스가 화끈하게 쏩니다! ㅋㅋ 이벤트는 2010년 4월 29일(목)부터 2010년 5월 30일(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 발표는 2010년 6월 1일(화),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5월의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붉은 악마'로 Full-set 변신 하실 수 있어요 ㅋㅋ 남아공 월드컵 공식 축구공인 '자블라니'도 드리고, 붉은 악마의 심볼 'KFA LEGEND' 티셔츠와 머리띠, 두건 등 다양한 악세서리도 드리거든요! 여기서 그치면 심심하죠~ 축구 경기에 간식이 빠질 수 없잖아요? OZ기프트로 미스터 피자와 KFC 하프 치킨팩 세트를 각각 100분에게 드리니, 5월 응모권 이벤트는 '빵빵'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4월 한 달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뒤숭숭한 사건 사고들이 많았죠. 그래서 우울하기
도 했는데요, 5월은 긍정의 기운이 많이 필요한 달인 것 같아요! 힘들 때일 수록 더 많이 웃고, 더 활기차게 움직이자고요! 그러다보면 6월엔 태극전사들과 함께 속 시원히 웃을 수 있는 날이 올 거에요~ 여러분,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