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상반기 유플러스 광고로 본 서비스 다시 보기




2014년도 이제는 보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유플러스에 있어 매우 특별한 해입니다. 작년 12월 말에 시작한 광대역 LTE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고 이어 3배 광대역 LTE-A와 광대역 LTE의 전국망 서비스까지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9월에는 애플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최초로 출시하는 등 바쁜 한 해를 보냈답니다.


오늘은 2014년에 on-air한 유플러스 광고를 통해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되돌아 보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2014년 상반기 유플러스 광고 Start!


지드래곤의 8llow 8llow Me






“8llow 8llow Me~”


올해의 유행어가 된 이 문구는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심심치 않게 등장했던 말이고, 이것을 빼 놓고 유플러스 광고를 얘기할 수는 없겠죠?


대한민국 최대 LTE 주파수를 표현하는 이 문구와 함께 G드래곤을 모델로 하여 이슈가 됐었습니다.


내 손안의 스마트 비서 U스푼


유플러스가 만든 새로운 UX, 스마트 비서 U스푼. 막차 시간을 알려주고 공휴일에는 알람을 꺼주는 등 U스푼의 독특한 기능을 알려주는 광고가 세 편에 걸쳐 시리즈로 유튜브를 통해 on-air 됐습니다.



(막차 시간 알림)



(공휴일 알람 변경 기능)



(급변하는 날씨 알림)


한방에yo 결합할인



모바일 + 인터넷 + TV + 집전화까지 모두 결합하면 월 최대 11,000원까지 요금할인!

한방에yo로 가계 지출을 절약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결합할인 프로모션




유플러스 무한 사랑 고객님을 위한 가계 통신비 지출 절약 프로그램, 한방에yo!! 최근에는 더욱 강력해졌답니다.



대한민국 최초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LTE8 무한대 요금제



대한민국 최초 음성 무제한 요금제에 이어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선보이고 이를 홍보하는 광고입니다.


LTE8 무한대 80과 LTE8 무한대 85 2가지 요금제를 선보였고, 매일 2GB를 제공하고 사 쓰면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즐길 수 있습니다.



(LTE8 무한대 요금제 태엽 편)



(LTE8 무한대 요금제 런닝맨 편)



(LTE8 무한대 요금제 허구연 편)


기기변경도 대박! 대박 기변



‘대박 기변’이 나오기 전에는 번호이동이나 신규 가입자만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대박 기변은 말 그대로 기기 변경 사용자에도 혜택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현재는 단통법 때문에 서비스가 종료되어 많은 아쉬움이 남는 서비스입니다.


(대박 기변 소개 편)



(대박 기변 매장 편)



(대박 기변 공식 뮤직 비디오 - NS윤지)



8llow 8llow Me부터 NS윤지의 대박 기변 뮤직 비디오까지 이어지는 유플러스의 광고 영상. 티비를 통해 보여진 광고 영상도 있었고, 오직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재미있는 영상도 있었습니다.


그 중심에는 대한민국 최대 80MHz에 이르는 LTE 전용 주파수와 대한민국 최초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LTE8 무한대 요금제’가 있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상반기보다 더 재미있고 많은 영상들이 있습니다. 사실 하반기의 광고 영상들이 알짜배기들이 많죠. 장수원의 로봇연기, 고공 비보잉, 박지성 선수의 깜짝 등장 그리고 임창정 씨의 일품 연기까지!!


2014년 하반기 유플러스 광고 영상 모음도 많은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