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와 함께한 유플러스 로밍의 세계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TV에서 LG유플러스의 광고들 많이 보고 계시죠? 2014년에는 아이돌계의 패션왕 ‘지드래곤’이 LG유플러스 광고 모델이었고, 2015년 하반기부터는 그 자리를 가수 ‘보아’가 책임지고 있죠.
그런데 LG유플러스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광고가 따로 있다는 사실 잘 아시죠? TV 광고와 달리 시간 제약도 없고 재미있는 소재로 유플러스의 각종 서비스를 소개하는 광고인데요. 최근에는 EXID의 <위 아래> 뮤직비디오를 이용한 광고가 천 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가 엄청나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또 다른 온라인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아가봤는데요. 오늘의 모델은 바로~
비투비(BTOB)랍니다~ 특히 멤버 중 육성재는 얼마 전 종영된 <후아유 2015>에서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는 모 방송사의 예능 프로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신랑 역할을 하는 등 최고의 아이돌이라 불러도 모자라지 않을 정도입니다.
비투비 멤버 전체가 참여한 이번 광고는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로밍 서비스를 알리는 것으로, 1) 부킹닷컴(www.booking.com)에서 해외 여행 예약 시 1박 당 1일의 무제한 로밍 이용권 제공, 2) 뭉치면 최대 20%(일 8,000원)까지 저렴해지는 로밍 요금 할인, 3) 해외에서 분실 시에도 이용 요금을 면제 받을 수 있는 로밍 보험을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 3가지 주제를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라는 2004년 종영된 동물 관련 퀴즈 프로그램을 응용해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일곱 남자의 매력에 빠져 볼까요?
미어캣 #단체관광형
7월 1일, 송도에서 첫 번째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30도를 오가는 한낮이지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양쪽 건물 사이에 분수대와 물길이 있어 그렇게 덥지만은 않았습니다.
(촬영 준비 중인 스탭들)
(미녀들도 대기 중)
비투비 멤버들이 오기 전에 촬영장을 준비 중인 모습입니다. 한낮이라 햇볕을 가릴 곳도 없고 무더위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어 조금은 힘들지 않았을까 합니다.
(촬영장에 도착하는 비투비)
셋팅이 거의 다 끝날 무렵 대기하고 있던 비투비 멤버들이 등장을 합니다. 비투비 팬이라면 사진속의 멤버가 누군지 대번에 알 수 있겠죠? 일곱 멤버 중 다섯 명이 먼저 도착해서 대기하고 있었고 육성재 씨와 정일훈 씨는 스케쥴 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했습니다.
촬영장에 들어오면서 스텝들에게 인사를 하면서 등장하는 ‘예의돌’의 모습도 보여주네요.
(촬영 시작 전 간단한 OT를 받는 비투비)
첫 번째 장면은 국제 최저 요금인 일 8,000원(VAT 별도)로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보여주고 있을까요?
(첫 번째 장면 리허설)
멤버 중 정일훈 씨를 제외한 여섯 명이 의자에 앉아 고개를 숙이고 열심히 스마트폰으로 무엇인가를 하다가 미녀가 지나가자 고개를 휙 쳐드는 장면!
(인간인가 미어캣인가)
마치 ‘미어캣’과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런 모습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보다가 미녀가 지나가자)
(바로 이렇게 고개가 번쩍!)
미녀들과 함께 한 즐거운 촬영 씬이 끝나고 다음은 식당으로 이동~
(진짜 미어캣 빙의가 된 듯 줄지어 이동하는 비투비)
해외에 나가서도 그 나라의 맛집을 찾아가고 싶은 것은 본능인가 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맛집을 가면 음식이 나오자 마자 사진부터 찍어 SNS에 올리죠?
식당에서 음식을 시키고 열심히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친구들에게 톡으로 보내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고화질의 사진을 업로드 할 때도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라면 걱정 없습니다. 무제한이니까요~
그럼 여기에서 잠깐~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유플러스 로밍의 세계> 노래를 직접 부른 비투비. 그들의 연습장면을 살짝 볼까요?
(비투비 연습 장면 동영상)
원래는 “우와~ 우와 우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인데 이것을 “우와~ 우와 우와~ 유플러스 로밍의 세계!”로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이태원의 한 클럽으로 이동했는데요. 중간에 비투비는 공연이 있어 잠시 빠지고 이태원으로 나중에 합류했습니다.
부엉이 #유흥형
어두운 밤,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동물은 부엉이! 어둠 속에서도 먹이를 발견하게 잽싸게 낚아채는 밤의 사냥꾼이죠~
이태원 클럽에서는 어두운 곳에서도 미녀를 발견하고 그녀와의 단독 데이트에 성공하는 육성재 씨. 그곳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클럽의 바에 나란히 앉아 있는 비투비 멤버들)
낮에는 캐주얼 복장을 하고 있어 어리고 귀엽다는 인상이 강했는데, 어두운 클럽에 의상까지 바뀌니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아무리 그래도 선글라스까지 끼면 보이는 것이 있을지…)
클럽에 모여 앉아 선글라스를 껴고 주위를 살피는 비투비. 그때 그들의 눈에 들어온 미녀 한 명을 발견!
(미녀의 등장과 함께 주위로 몰려드는 비투비)
비투비 멤버들은 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개인기를 펼칩니다. 그 전에 미녀에게 날아가는(?) 부엉이 자세에서는 스텝 모두 웃을 정도로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미녀를 낚아채기 위해 날아가는 멤버들의 부엉이 날갯짓)
부엉이가 저렇게 날아가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저 정도로 멋진 부엉이는 없을 테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개인기를 펼치는 비투비 멤버들)
평소에는 친한 멤버들이지만, 미녀는 단 한 명! 고로 멤버 중에서 한 명만 미녀에게서 선택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개인기를 보여줍니다.
(미녀와의 키스 씬을 펼치는 육성재)
하지만 미녀를 차지한 멤버는 바로 육성재! 그리고 이어지는 키스씬~ 아마 이 부분을 보고 육성재 팬이라면 분노와 함께 부러움을 동시에 느끼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키스 씬 도중 폰을 떨어뜨리지만 그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유플러스 로밍 보험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로밍 보험은 해외에서 스마트폰이나 유심을 분실했을 때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통화료로 인해 요금 폭탄을 맞을 걱정이 없는 획기적인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로밍으로 사용한 전화 요금이 30만원을 넘으면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모두 면제해주는 ‘로밍 폭탄 보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비투비와의 즐거운 광고 촬영이 모두 끝났습니다. 비투비가 광고를 통해 알려주는 내용을 다시 정리해볼까요?
1. 하루 만원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동반 1인과 함께 가입 시 각각 1,500원씩 할인, 동반 2인과 함께 가입 시 각각 2,000원씩 모두 할인.
2. 세계 최고 숙박 예약 사이트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1박(10만원 이상) 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1일씩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
3. 추가 보험료나 별도 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에서 폰 분실 시 30만원이 넘는 통화 요금에 대해서는 면제해주는 ‘로밍 폭탄 보험’ 자동 가입.
이제 아셨죠? 해외 나갈 때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심할 수 있고 더 저렴하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비투비와 함께한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 온라인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