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8. 베가 LTE EX 캠노트 기능으로 빠르게 사진 편집하기~!!

 베가 LTE EX 탐구생활 #8. 캠노트 기능으로 사진 편집하기!!  


베가 LTE EX는 캠노트 기능을 통해서 사진을 촬영하고 빠르고 쉽게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편집한 사진은 빠른 U+LTE와 함께 에어 파일링크 기능으로 공유하실 수 있는데요. ^-^ 다양한 물체들을 스캔·촬영하시고 U+LTE 서비스와 연동해서 사용해 보세요~!!

U+LTE / 베가 LTE EX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베가 LTE EX 캠노트 기능은 다른 카메라 어플처럼 사진 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접사모드와 일반스캔, 연속스캔 등의 모드도 제공하는데요. 특히 '접사모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카메라 어플보다 훨씬 유용하답니다. 사진 촬영 시에는 촬영자가 쉽게 비율을 맞출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도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캠노트 기능은 베가 LTE EX 메뉴화면의 첫번째 그룹인 '추천 응용프로그램' 목록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좌하단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촬영된 사진을 편집하실 수 있는데요. 빠른 U+LTE로 에어 파일링크 기능을 통해 스캔 사진 공유도 가능하답니다~ ^-^




캠노트 어플로 사진을 촬영하시고, 베가 LTE EX의 좌하단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편집 모드가 나타납니다. 펜으로 그리기, 포스트잇 부착, 다양한 꾸미기, 텍스트 추가, 지우개 메뉴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옵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haru는 펜 메뉴에서 미리보기와 함께 종류 및 색 선택을 했는데요. 옆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캠노트 어플로 편지를 쓰고 베가 LTE EX의 에어 파일링크 기능으로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 보세요.




자유롭게 텍스트를 입력하고 그림을 그려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이미지는'캠노트_스캔' 폴더에 따로 보관이 되는데요. 베가 LTE EX의 갤러리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캠노트 기능으로 자유롭게 사진 편집을 하시고,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를 이용해 파일 공유를 해보았답니다. 빠른 U+LTE 서비스로 즐기실 수 있는 에어 파일링크 기능으로 다양한 이미지들을 함께 나눠 보세요~!!


 

다른 스마트폰에서 에어 파일링크 게스트 계정에 로그인 하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캠노트로 편집한 이미지들을 공유하기 위해, 베가 LTE EX에서 공유 폴더를 '캠노트_스캔'으로 지정했는데요. 공유 폴더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 받으시면 됩니다. 빠른 U+LTE로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


베가 LTE EX의 캠노트 기능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별도의 터치펜 없이 편리하게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캠노트 기능~!! 최고 속도의 U+LTE와 함께 이미지 편집 및 공유를 해보세요~ ^0^/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