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2. 베가 LTE EX와 다른 스마트폰 외관 비교!!

 베가 LTE EX 탐구생활 #2. 다른 스마트폰과 외관 비교!!  


U+LTE 전용으로 출시된 베가 LTE EX~!! 이번엔 베가 LTE EX와 다른 스마트폰과의 외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베가 LTE EX 외에 사용된 기종은 삼성 갤럭시S2, LG 옵티머스 LTE입니다~!!

U+LTE / 베가 LTE EX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다시보기
 #1. 베가 LTE EX 외관 살펴보기!!




베가 LTE EX와 함께 다른 스마트폰을 양 옆으로 배치를 했는데요. 베가 LTE EX가 모서리 라운딩이 크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손으로 잡으면 훨씬 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4.5" 디스플레이로 옵티머스 LTE와 동일한 크기이지만, 가로로 조금 더 길게 느껴지네요~!! 화면을 볼 때 눈에 좀더 잘 들어옵니다.




뒷면 부분을 보면 베가 LTE EX의 라운딩 모서리 부분을 더욱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밑부분을 잡으면 훨씬 안정감 있게 잡으실 수 있답니다~ ^-^ 베가 LTE EX는 유광 배터리 커버를 지니고 있는데요. 에나멜과 비슷한 느낌으로 좀더 단단하답니다.

  


베가 LTE EX의 유광택 배터리 커버는 사이드 부분과 동일한 느낌으로 통일감을 준답니다~!!




홈버튼 역시 다른 스마트폰들과 구분이 되는데요. U+LTE의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는 터치형 홈버튼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이런 터치형 홈버튼이 인식이 더 잘되서 다루기 편합니다 ^-^

베가 LTE EX는 메뉴 버튼과 뒤로가기/취소 버튼이 켜 있는 상태라는 점도 다른데요. 확인하기 더 쉽답니다.




홈화면을 켜고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2는 4.3인치,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는 4.5인치인데요. 베가  LTE EX가 크고 넓은 화면으로 가독성이 뛰어나답니다~!! 또한 가로가 살짝 더 긴 느낌이 있어서 화면을 볼 때도 한 눈에 들어옵니다. 빠른 U+LTE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들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0^/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상단에 있는 상태표시줄을 내려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는 상단메뉴가 다른 스마트폰들보다 더 많은데요. 필수 메뉴 외에도 주로 쓰는 메뉴들을 바로 볼 수 있답니다~!! 굳이 환경설정 메뉴에 들어가지 않아도 설정을 바꿀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합니다 ^-^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의 상단메뉴를 다시 한번 비교해 보았습니다. 두 스마트폰 모두 U+LTE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베가 LTE EX는 상세 설정 메뉴를 바로 바로 변경할 수 있어서, 좀더 쾌적하게 U+LT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는 기본 배터리 커버 차이가 있습니다. 베가 LTE EX는 유광 배터리 커버를 지니고 있는데요. 스트라이프 무늬로 깔끔함을 강조했습니다. 이 무늬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모르지만, 배터리 커버의 디테일함을 살려서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베가 LTE EX의 뒷면에는 정사각형 모양의 카메라 렌즈와 함께 밑으로 BSI 센서가 있습니다. 야간에 이 BSI 센서로 감지하여 선명한 고화질의 영상을 촬영하실 수 있는데요. 빠른 U+LTE 서비스와 함께 야간에 촬영한 멋진 컨텐츠를 쉽게 공유하실 수 있답니다~ ^0^/



왼쪽 측면 부분에는 음량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베가 LTE EX는 음량 조절 버튼이 좀더 윗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실수로 음량 크기를 높이거나 줄이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상단부와 하단부를 살펴보면 베가 LTE EX가 심플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전원버튼과 USB 단자를 각각 사이드로 빼서 한 손에 잡고 쉽게 조작할 수 있어요. 그래서 상단부와 하단부에는 따로 버튼이 존재하지 않는답니다. 게다가 배터리 커버와 비슷한 느낌으로 블랙 색상의 통일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