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 혼자 남겨둔 댕댕이, 펫토이로 걱정 끝!

 

 

“오늘은 잘 놀았어? 퇴근 후 집에 있는 아이에게 꼭 하는 말이에요. 정신없이 출근 준비를 하거나, 화장실, 현관을 따라다니며 애처롭게 올려다보는 아이

 

바로 댕댕이입니다.

 

 

 

 

보호자가 전부인 너에게

 

 

출근 전 평소 좋아하던 애착인형을 꺼내 놓고, 같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도 자주 지내는 숨숨 장소 주변에 놓아 두고 출근합니다. 반려견이 잠만 자지 않고, 오늘 하루도 적당히 놀았으면 하는 게 모든 보호자의 마음이겠죠.

 

 

혼자놀기 만렙 우리집 댕댕이의 일상

 

 

금방 장난감 놀이에 흥미를 잃고 이른바 ‘개춘기 난장판’을 벌인다면! ‘킁킁’과 ‘발짓’이 부족한 것일 수 있어요. 이찬종 소장님은 재밌는 놀이에는 ‘후각 사용’과 ‘앞발 사용’이 꼭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죠. 냄새를 맡으며 앞발, 몸 전체로 간식을 찾아내는 노즈워크 놀이는 혼자서도 흥미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댕댕이 혼자 있어도 걱정 NO!

 

 

펫토이는 생활 소음을 노즈워크 훈련 알림음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아이에게 불편한 ‘소음’이 아니라 즐거운 ‘알림’으로 느껴질 거예요. 몸은 밖이지만, 댕댕이가 혼자서도 즐겁기 바라는 마음을 현실로 옮길 수 있습니다바로’U+스마트홈 펫토이’죠.

Step1. 
펫 카메라로 댕댕이가 있는 집으로 순간이동
Step2. 
U+스마트홈 펫토이’ 로 혼자 있는 댕댕이에게 펫토이볼 던져주기
Step3. 
댕댕이가 볼을 가지고 노는 모습, 볼 속의 간식을 꺼내는 모습을 보며 공 또는 간식 종류 조절하기
Step4. 
아이의 루틴, 배달 같은 일상의 루틴을 모두 고려하여 자동 간식 놀이 스케쥴 설정하기

 

 

매번 같은 놀이는 지겹지 않을까?

 

 

펫토이 볼은 크기와 용도에 따라 다섯가지가 있어요. 댕댕이의 기호에 맞춰서 트릿, 저키, 츄르를 담을 수 있는 볼을 고를 수 있죠. 큰 공 안에 작은 공을 넣어 놀이의 난이도를 올릴 수도 있죠. 공안에는 사이즈만 맞으면 시중에서 구매한 장난감도 넣을 수 있어요. 공 안에 있는 장난감 안에 있는 간식! 아이에겐 새로운 퀴즈로 느껴지겠죠.


U+TIP)
펫토이 볼은 5cm(2), 7cm(2)가 기본 제공 되며, 10월 이벤트 가입자에 한해 츄르형까지 추가 제공합니다.
이 외 펫토이 볼은 어바웃펫, 네이버쇼핑에서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도 잘 놀았지?

 

 

이제는 집에 돌아와도 이전처럼 낑낑거리며 애정을 갈구하지 않았어요개춘기가 지나 다 커버린 아이처럼 자신 있는 표정으로 바라보더라구요.

 

 

U+TIP!  펫토이 추천 유형

 

 

펫토이를 써보니 ‘왜 이제 알았을까?라고 생각할 만큼 안정된 모습이 눈에 보이더라구요실제로 집에 혼자 있는 시간과 기간이 지속될수록 분리불안 뿐만 아니라 우울증도 유발될 수 있다고 해요. 이제는 밖에 있는 동안 혼자 있는 강아지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펫토이로 더 즐겁게, 더 자주 놀아 줘야겠어요.


내일 준비물이 뭐냐고 묻기 전, 알림장부터 보던 우리 엄마들의 심정이 이랬을까요말 못하는 아이들의 일상을 확인하고, 마음만은 같이 놀아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또는 루틴으로 댕댕이가 원하는 즐거움을 전달해보세요.

 

 

펫토이 출시 이벤트!

 

댕댕이 엄마아빠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꼭 참여하시고 사은품 받아가세요!

 

펫토이 출시벤트

(~10/16)

 

유플일상 댓글참이벤트

(~10/31, 예고없이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음)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집에 홀로 남겨진 댕냥이, 놀이부터 교육까지 한 번에” LG U+, 300만 반려동물 가구 위한 스마트

█ 간식 찾는 ‘노즈워크’로 반려동물 분리불안 해소하는 펫 전용 서비스 개발 █ 효과 높이기 위해 이찬종 소장과 협업…전용 앱으로 외출 시에도 놀이 예약 가능 █ 놀이공 추가해 난이도 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