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동♬ ‘선넘는 즐거움’ 배송 중~ WHY NOT? 홀맨이 직접 배달합니다!

홀맨이 나를 찾아 온다구요? WHY NOT? 선넘는 즐거움을 직접 배달하다!

 

 

두둥! LG 유플러스만의 매력만점 홀맨이 용산 홍대 일대에 등장했습니다. 홀맨을 직접 만난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큰 머리와 앙증맞은 팔 다리 길이에 심쿵했다는 소식입니다. 홀맨이 배달원이 되어, 고객님께 선넘는 즐거움을 직접 전달하러 갔다고 하는데요!


홀맨의 과감한 도전! 오늘의 WHY NOT 스토리를 들어볼까요?

 

 

 

홀맨의 과감한 도전의 뒤에는, LG유플러스 WHY NOT 캠페인이 있었네요! LG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은 바로, 일상의 고정관념을 깨는 과감한 생각과 도전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WHY NOT (왜 안돼?)라는 질문을 던지면서, 일상의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만의 실천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정말 멋진 캠페인이죠?

 

 

띵동! 선넘는 즐거움을 집으로~ WHY NOT이 간다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LG유플러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던 LG유플러스의 ‘와이낫이 간다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02.25~03.25)되었습니다. ’WHY NOT이 간다이벤트는 LG유플러스를 통해 콘텐츠를 즐기는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간단히 완료되는 이벤트였는데요. 평범한 우리집이 나만의 VIP 영화관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스낵바KIT, VIP시네마 키트, 도미노 피자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실속있고 다양한 키트와 풍성한 경품을 가득 준비했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뜨거운 호응 속에 쏟아진 센스있고 정다운 인증샷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혹은 혼자서 즐겁게 콘텐츠를 감상하는 개성 넘치는 인증샷이 SNS에 확산, 이를 리그램하거나 추천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WHY NOT이 간다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뜨거웠던 응모만큼 고심도 컸던 고객 선정! 유플러스 담당자는 신중한 고민 끝에 세 딸들(Feat.반려견)과 오붓하게 디즈니+를 시청한 후 예쁜 인증샷을 보내주신 분께 유플러스 홍보대사 홀맨이 직접 배달하는 특급 경품을 안겨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짝짝짝짝! 축하드립니다!!

 

 

배송이 처음이라시작부터 난관 봉착!
WHY NOT
정신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홀맨!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힘차게 출발한 홀맨! 고객님 얼마나 기뻐하실까?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지만?! 이게 대체 머선 일이9? 정성스럽게 포장한 경품을 카트에 담아 회전문을 통과하는 순간, 문보다 커다란 머리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는 홀맨! 우여곡절 끝에 간신히 회전문은 통과했지만 문제는 거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큰머리가 끼는 바람에 자동차도, 짧은 다리 때문에 킥보드도 탈 수 없었죠. 이대로 배송은 실패일까요?

 

 

 

(배송 결과는 1초 후에 공개합니다!!)

 

어떻게 배송 해야할지 고민에 빠진 사이, 홀맨 뒤로 들려오는 목소리.

꺄아악! 너무 귀여운 거 아냐? 홀맨! 생각보다 머리도 작아! 셀카 찍어주세요!”

팬들의 반응에 기분이 좋아진 홀맨은 다시 한계를 넘어 과감히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읏차!!

 

난관은 극복하는 거야! 과감한 도전! WHY NOT!’

 

홀맨은 직접 걸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짧지만 튼튼한 다리와 크지만 강인한 멘탈이 있으니까요.

짧은 다리로 아장아장 최선을 다해 걸어간 홀맨! 그리고!! 마침내 도착한 오늘의 목적지인 홍대 도착!

드디어 고객님을 만나는 건가요?

 

 

 

띵동! 당신을 위한 선넘는 즐거움이 도착했습니다! 이벤트 고객님과 극적 상봉!!

 

홀맨의 등장에 깜짝 놀란 오늘의 주인공! 홀맨이 직접 찾아올 줄은 몰랐다며, 살짝 눈물이 날 뻔 했다고 하네요. (이건 우리 모두만 아는 비밀!)

 

 

직접 들고 온 소중한 경품( VIP시네마 키트)을 증정하고 고객님과 뜨거운 포옹까지 나눈 홀맨.

 

그렇다면 여기서 고객 님의 소감 한 말씀 들어봐야겠죠?

 

“20년에 만난 홀맨 진심으로 반갑고, 선물 가져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넘는 즐거움, WHY NOT?

 

 

, 이렇게! 고객님과의 짧고 강렬한 홀맨과의 만남이 끝이 났습니다. 큰 머리와 짧은 다리 때문에 배달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쳤지만 긍정의 WHY NOT 정신으로 홀맨도 무사히 배송 임무를 마쳤답니다. 당첨되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유플러스는, 고객을 위한 선넘는 즐거움을 위해 고객님의 일상에 한발 더 다가가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앞으로도 일상에서 만날 모든 선넘는 즐거움을 만들기 위한 유플러스의 진심어린 행보는 계속됩니다!

 

 

 

 

PS. 개인적인 사정으로 홀맨을 만나지 못한 고객 님들에게는 홀맨의 깜짝 영상편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기업 고객도 반하게 만드는 U+ 무선 솔루션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22년도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NW사업기술팀 정일도입니다. 앞으로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에 대한 기술적 설명과,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