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치유> 시즌2 참여자 모집! 용진호 MC와 함께 LG U+ 쓴소리 팩폭단이 되고싶다면?~

 

 

LG유플러스 웹예능 <캐치유> 시즌2, 출연 신청 대모집!

 

LG유플러스 유튜브 오리지널 웹예능, <캐치유>! 2022년에 더욱 새롭고 과감해진 시즌2로 돌아옵니다. 꿀잼보장 우정케미 이용진X이진호 용진호’ MC 출연 확정으로 작년에 이어 더욱 기대되는 시즌2! 지금 <캐치유>에 필요한 것은 바로 여러분의 목소리입니다.

 

LG유플러스를 향한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을 가득 담아 출연 신청해 주세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분께 시원한 커피 쿠폰까지 드립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캐치유> 시즌2,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요?

 

 

유며든당신을 찾아서, <캐치유>! 시즌1 복습해요~

 

 

 

2021LG유플러스 유튜브를 핫하게 만든 <캐치유>! 설마 아직 못 보셨다고요? 캐치유와 초면인, 또는 기억이 가물가물한 여러분을 위해 <캐치유> 시즌1, 맛보기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캐치유> 시즌1LG유플러스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시는 다양한 고객님들을 직접 찾아가서 만나보는 5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화에서는 대한외국인 고객님, 다른 통신사로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재결합 고객님, 자칭 유플러스 명예전도사 고객님까지 다양한 사연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했는데요. 웃음 멈출 틈 없는 <캐치유> 5화의 내용이 궁금하다면 위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쓴소리 팩폭 신청하고 <캐치유> 시즌2 주인공에 도전하세요!

 

 

<캐치유> 시즌2는 여러분의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시즌1에서는 LG유플러스를 현재 이용중인 고객님을 모셨다면, 시즌2는 더욱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자 모집 대상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바로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캐치유> 시즌2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하는 통신사가 LG유플러스여도, 타 통신사여도 상관없습니다. LG유플러스를 향한 애정 담긴 목소리부터, 그동안 전하고 싶었던 말을 담아 전해주세요! 최종 선정되신 분은 <캐치유> 시즌2의 주인공이 되어, 이용진X이진호 MC와 함께 LG유플러스를 향한 쓴소리를 전하실 수 있습니다!

 

 

<캐치유> 쓴소리 팩폭단, 여러분의 애정어린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통신이 낙후된 저희 집/학교/회사에 유플러스 와이파이 설치해 주세요!”

유플러스, 착한 기업 되려면 이런 기부도 앞장서 주세요!”

유플러스, 시각장애인 고객 지원 CSR 활동 소문 좀 내주세요~”

유플러스 무너 굿즈, 귀여워서 돈쭐내고 싶으니까 더 다양하게 만들어 주세요!”

우리집 앞에도 유플러스 매장 만들어 주세요~”

벌써 유플러스 NN년차, 모델로 저는 어떤가요?”

 

 

LG유플러스에 전하고 싶은 쓴소리, 여러분의 애정어린 피드백으로 <캐치유> 시즌2가 만들어집니다! 위 예시를 참고하셔서, 나만의 할말을 전하면 되겠죠? <캐치유> 시즌2 응모하고,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신청을 완료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드린다는 사실! 많은 성원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캐치유 시즌 2 출연 응모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 ‘나의 통신 이야기’ 추억 공모전,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연을 소개합니다!

From 1982 to 2022! LG유플러스가 어느덧 우리의 일상과 함께한 지 40년이 되었습니다.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통신과 관련된 여러분들의 추억 사연을 들어보고 선물을 드리는 공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