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캐치유> 다음 에피소드의 주인공 , 용진호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캐치유>의 다음 주인공을 찾습니다! 출연 신청하고 선착순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LG유플러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튜브 웹예능, <캐치유>! 매 화 유플러스 고객님을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꿀잼소통 콘텐츠로 최근 1화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죠~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두 MC의 우정케미로 벌써부터 꿀잼 예약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715일 목요일 18시에 공개되는 1화 본편 영상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하고 웃음 가득한 내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캐치유>의 매력에 벌써부터 유며들었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캐치유> 주인공 공개모집! 지금 바로 설문 제출하고 다음 <캐치유>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선착순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물론, 최종 출연하시는 분께는 소정의 출연료 및 선물을 드립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보시죠!

 

 

고객님을 두발로 찾아가기 위해 이용진 이진호가 뭉쳤다, 유플러스 <캐치유>!

 

 

앞서 공개된 <캐치유> 1화 티저 영상은 다들 잘 보셨나요? 이용진 이진호 두 MC가 유플러스 찐팬단서를 가지고 도심을 헤매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였죠! 당시 공개된 찐팬 단서를 통해 살펴본 1화의 주인공, 월 데이터 사용량 약 230GB을 기록하는 고객님이었는데요! 유플러스도, 용진호 MC도 놀라게 한 사용량에 숨겨진 자세한 사연은 715일 목요일 181화 본편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치유> 1화 티저영상 보러 가기

(위 이미지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티저 영상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다음 캐치유의 주인공이 직접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유플러스와 관련된나만의 사연을 이용진, 이진호 MC와 공유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캐치유 5화 출연 신청해보세요!

 

 

<캐치유> 주인공 공개 모집!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진 이진호 MC가 유플러스 고객님을 직접 만나러 가는 <캐치유>, 5화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이라면 누구나 출연하실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를 향한 애정과 나만의 사연을 뽐내고 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아래 구글폼을 제출해서 출연 신청해보세요!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해드리며, 최종 출연하시는 분께는 소정의 출연료와 선물이 증정됩니다!

 

혹시 아래 중에 해당되거나, 혹은 더 재미있는 사연을 가지고 계신가요?
지금 바로 캐치유 출연 신청하고 다음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출연신청 이유 예시

이번 7월이면 우리 1주년 - LG유플러스 쓴지 1주년 됐어요!

모태 유플러스- 우리가족은 3대째 유플러스~ 온가족이 유플러스로 하나 되었습니다!

댕냥이도 유플러스 – U+펫케어 맘카 설치하고 사료도둑 잡았어요! 저희집 댕냥이가 저 없는 때를 틈타 몰래 간식 먹는 현장을 맘카로 포착~

내가 바로 유샵 최강 VIP”한 달에 N번 이상 U+Shop에서 쇼핑해요~ 두둑한 적립포인트 구경하실래요?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유플러스 쓰다가 다른 통신사로 바꿨는데, 이번에 다시 LG유플러스로 돌아왔습니다

용진호 덕분에 유플러스로 환승 완료 - MC 이용진 이진호님 완전 팬이라, 이번 <캐치유> 보고 유플러스로 통신사 변경했어요~

집도, 매장도 유플러스저는 자영업자인데 U+우리가게패키지 설치해서 집도, 매장도 다 유플러스 써요~

멤버십 혜택 만렙– VIP 나만의 콕으로 동생은 매달 CGV 영화를, 저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정도면 멤버십 혜택 만렙 인정인가요?

친구랑 투게더친구랑 둘이 자취중인데 U+투게더 요금제로 결합해서 통신비 아끼고 있어요!

가슴시린 추억 - LG유플러스 취업하고 싶어서 통신사도 LG유플러스로 바꿨어요. 지금은 다른 곳에서 일하고 있지만 아직 통신사는 그대로입니다~

 

 

유플러스를 향한 여러분의 애정을 자랑하고, 용진호 MC와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캐치유> 출연 신청 하시고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보세요~!

 

<캐치유> 출연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의 새로운 웹예능, <캐치유>! 이용진이진호 콤비가 유며든 당신을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