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의 새로운 웹예능, <캐치유>! 이용진•이진호 콤비가 유며든 당신을 찾아갑니다!

 

한달 데이터 사용량 230GB로 유플러스 기둥을 뽑아가는 고객님이 있다?”

 

진행자도 놀라고, 유플러스도 놀랐다! 세상에 이런 고객님을 직접 찾아 LG유플러스가 나섰습니다. 바로 새로운 유튜브 웹예능 <캐치유>에서 말이죠! <캐치유>는 너와 나, 유플러스 모두를 놀라게할 만큼 남다른 애정을 보유한 고객님들을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꿀잼소통 웹예능 시리즈입니다. 어떤 고객님들이 어떤 사연으로 유플러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실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최강 우정조합을 자랑하는 이용진 이진호 콤비가 MC로 진행을 맡아 벌써부터 화제라고 합니다.

 

찾아가는 꿀잼소통 웹예능 <캐치유>의 첫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지금부터 티저 영상으로 알아보는 꿀잼 관전포인트 2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영상을 스크랩해주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는 스크랩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꼭 마지막까지 함께하고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캐치유> 관전포인트 ①: “세상에 이런 고객님이?” 유플러스를 놀라게 하는 남다른 열정!

 

 

<캐치유> 시리즈 꿀잼 관전포인트 첫번째, 바로 유플러스도 놀랄 만큼 남다른 고객님의 열정입니다. <캐치유>는 유플러스 고객님들 중에서도 특별한 열정을 가진 분들을 찾아가 직접 만나고 그 사연을 들어보는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1회에서 찾아갈 고객님의 단서를 슬쩍 살펴보니 어마어마한데요, 연간 약 2.74TB, 월 약 234GB의 데이터 사용량을 기록중이라고 합니다. 234GB는 유튜브 영상 160시간 시청과 맞먹는 수치라고 하니, 얼마나 사용량이 많은지 감이 오시나요?

 

엄청난 데이터 사용량으로 유플러스 기둥이 뽑히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잠시, 대체 어떻게 이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고객님의 특별한 사연이 궁금하다면 7 15 18,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될 <캐치유> 1화 본편 영상을 꼭 시청해주세요!

 

 

<캐치유> 관전포인트 ②: 꿀잼보장 우정케미,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용진호” 콤비가 MC로!

 

 

<캐치유> 시리즈 꿀잼 관전포인트 두번째, 바로 요즘 가장 핫한 개그맨 찰떡콤비 이용진, 이진호 님과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웃찾사>, <코미디 빅리그>부터 <플레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예능을 통해 두 분의 꿀케미는 이미 수차례 확인되었죠.

 

20년이 넘는 찐 우정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두 분이 <캐치유> 진행을 맡아, 곳곳에 숨어있는 열정 넘치는 고객님들을 직접 두 발로 찾아갑니다! 고객님들을 찾기 위해서는 숨겨진 단서를 조합하고 맞춰야 하는데요,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 도심을 어슬렁거리는 용진호 콤비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캐치유> 티저 영상과 7월 15일 목요일 18시에 공개되는 본편까지 꼭 함께해 주세요!

 

<캐치유> 티저영상 보러가기 (이미지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국내 최초 8K VR드라마 리필-If Only’  U+VR로 생생하게 관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