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공식 출시! 실물은 어떻게 생겼을까?

 

매해 기다리게 되는 삼성의 빅 이벤트! 갤럭시 S21 시리즈가 1월 15일 베일을 벗고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드디어 오늘,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21, S21+, S21 Ultra 세 가지 모델로 찾아온 갤럭시 S21의 스펙과 함께 갤럭시 S21 팬텀 바이올렛의 실물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스마트폰이 새로 출시되면 가장 처음 보게 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색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S21의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영롱한 빛을 뽐내고 있는 팬텀 바이올렛을 포함해 팬텀 핑크, 팬텀 화이트, 팬텀 블랙인데요. 가장 최근 출시했던 갤럭시 노트20에 사용된 무광 헤이즈 마감 공법이 적용되어 지문 걱정 없이 더 깨끗하고 은은하며 신비로운 느낌이 한층 더 돋보이는 컬러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S21+의 경우 팬텀 핑크, 팬텀 바이올렛, 팬텀 그레이, 팬텀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갤럭시 S21 Ultra는 팬텀 그레이, 팬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이 중 팬텀 그레이가 특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하니 구매하실 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단말이 나오면 카메라도 꼭 확인해 줘야겠죠? 바디, 카메라, 그리고 카메라 주변의 메탈 프레임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컨투어 컷’ (Contour Cut)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갤럭시 S21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후면 디자인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죠.

 

카메라 품질의 경우, 6400만 화소의 초고해상도는 기본! S21 울트라는 무려 1억 800만 화소의 고해상도 광각 카메라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또, 이번 시리즈도 기본 30배의 스페이스 줌을 지원하는데요. 울트라의 경우는 100배까지 지원됩니다.

 

여기서 짚고 가야 할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전작에 없었던 ‘줌 락’(Zoom Lock) 기능입니다. 줌이 된 상태에서는 작은 흔들림에도 카메라 화면이 많이 움직이기 때문에 정확한 앵글로 사진을 찍기 어려워서 아쉬우셨던 분들, 이제 ‘줌 락’ 기능을 통해 불편함을 덜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줌 락 기능은 후면 카메라에만 제공됩니다.

 

 

실제 사용할 때의 모습을 담아왔는데요. 어떠신가요? 무려 30배까지 확대했는데도 피사체의 흔들림이 현저히 적은 것이 보이시나요? 기존 휴대폰 카메라 이용 시 조금만 손이 흔들리면 카메라 밖으로 사라져버리는 피사체 때문에 애먹으셨던 분들, 갤럭시 S21과 함께라면 걱정 없겠습니다.

 

그 밖에도 전·후면 동시 촬영은 물론 망원·광각·초광각 카메라를 함께 활용하여 다양한 앵글로 자연스럽게 촬영이 가능한 ‘디렉터스 뷰’ 기능,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듯 다양한 조명효과를 줄 수 있는 ‘인물모드’ 등 DSLR이 부럽지 않은 다양한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고품질의 사진 촬영이 충분히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S21 시리즈, 스펙 요약으로 한눈에!

카메라에 이어, 여러분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갤럭시 S21 시리즈의 스펙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표를 가져왔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이 중에서도 울트라 모델에 노트 시리즈의 전유물과 같았던 S펜을 최초로 지원한다는 점도 눈에 띕니다. 와콤 기술을 바탕으로 한 그리기, 노트 필기, 미세한 사진 편집 등 갤럭시 노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S펜의 감촉을 드디어 갤럭시S 시리즈에서도 느껴볼 수 있겠습니다.

 

 

알뜰살뜰 할인 혜택 모아 최대 177만 원까지 할인받기!

이 좋은 갤럭시 S21! 이제 구매할 준비가 되셨다면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혜택들을 잘 챙겨서 할인까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유플러스에서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S21 Ultra 256GB 기준(출고가 1,452,000원) 최대 177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들,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시면 24개월간 단말 값의 50%만 나누어 내고, 사용 후 구매했던 갤럭시 기기를 반납한 뒤 남은 50%의 중고가를 보장받으면 최대 72만 원까지 할인! 가입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니, 늦지 않게 가격 보장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U+ 제휴 삼성카드만 똑똑하게 잘 써도 최대 68만 원까지 할인! LG U+ 삼성카드로 통신비를 자동 이체하고 계신 고객님들이라면 전월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데요. 30만 원 이상일 때 매달 1만 7천원, 70만 원 이상일 때는 매달 1만 9천원이 할인됩니다. 최대 36개월까지 제공되니 매달 통신비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은 어떻게 할까요? 갤럭시 S21 시리즈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사용하셨던 단말을 반납하시면 단말 모델 및 당사 중고폰 매입 시세에 따라 최대 15만 원까지 추가 보상받아 총 32만원의 최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기간은 3월 31일까지, 보상 모델에 해당하는 단말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U+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포인트파크 제휴사에 쌓여 있는 포인트를 할인권으로 발급해, 최대 5만원까지 휴대폰 할부금 할인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 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갤럭시 S21 구매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PC)

 

갤럭시 S21 구매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Mobile)

 

 

여기까지는 갤럭시 S21을 구매할 때 최대 17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다면, 갤럭시 S21를 이용하면서 추가로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결합 상품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올해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투게더 결합 할인인데요. 주변에 U+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가족은 물론 친구와 연인도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투게더 결합 상품을 이용해보세요. 연인끼리 묶어서 할인받아도 좋고, 친구들끼리 모여 통신비 할인 계모임을 해보는 것도 아주 재밌을 것 같아요!

 

U+투게더 결합 상품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유플러스 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1년 내내 무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