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버킷리스트, 유플러스와 함께라면 손쉽게 새해 목표 달성!

2021년이 벌써 나흘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새해하면 빠질 수 없는 것 중에 하나! 바로 버킷리스트 작성이 아닐까요? 버킷리스트(bucket list),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한 리스트를 일컫는 말인데요. 새해를 맞아 버킷리스트를 업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염원들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유플러스가 함께하겠습니다. 다이어트부터 재테크까지, 많은 분들이 버킷리스트에 적어두셨을 그 다짐. 유플러스가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1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그만! 나만의 운동 코치 U+5G 스마트홈트와 함께

가장 흔하지만 가장 어려운 다짐, 바로 다이어트와 운동이 아닐까요? 특히 요즘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홈트 외에는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 마땅치 않습니다. 꾸준히 실천하기도 어렵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 어려우니 내가 맞게 운동하고 있는지 걱정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집에서도 제대로 운동하기,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와 함께라면 개인 PT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플랜 설정 기능으로 전문가의 운동 프로그램을 내 스케줄에 딱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AI 코칭 기능이 마치 내 옆에 전문가가 함께 있는 것처럼 자세를 잡는 것부터 동작 카운팅까지 도와드린답니다. 내가 맞는 자세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AR 기능을 통해 다각도로 영상을 보면서 상세한 자세와 운동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는 말 그대로 스마트한 홈트 콘텐츠에요.

 

스마트홈트는 유플러스 5G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뿐 아니라 U+tv를 사용하신다면 큰 TV 화면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고퀄리티의 운동 콘텐츠를 집에서 즐겨보세요!

 

 

 

#2 아이들 영어공부? 내 영어공부도 유플러스와 함께 완전정복!

영어 공부도 많은 분들의 고민일 텐데요. 나와 어린 자녀의 영어 공부를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새해에는 유플러스와 함께 영어공부 시작 어떠신가요?

 

먼저 우리 아이를 위한 ‘U+아이들생생도서관은 모바일로도 손쉽게 우리 아이 영어 공부가 가능한 교육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미국 교육 연구소에서 개발한 영어 읽기 지수에 따라 도서 레벨이 5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섬세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데요. 옥스포드를 포함한 세계적인 출판사 24곳의 영어 동화책이 제공되며, 책 내용을 놀이하듯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는 게임 활동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책 읽기가 지루하기만 한 우리 아이, 신나게 영어공부를 시켜줄 방법이 없을지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눈과 귀가 즐거운 ‘U+ 아이들 생생도서관을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세요.

 

성인을 위한 효율적인 외국어 공부 방법 중 하나로 ‘U+모바일tv’의 어학 자막 기능 소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U+모바일tv의 외국어 카테고리 내 콘텐츠들에 어학 자막이 지원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한·영 자막을 동시에, 혹은 한·영 중 한 가지 언어의 자막만 볼 수 있도록 섬세한 자막 서비스가 지원될 뿐 아니라, 기억하고 싶은 문장을 저장하는 기능과 대사 반복 기능까지! 그야말로 언어 공부에 최적화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영어 외에도 중국어와 일본어 자막이 지원되는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제 일일이 영화나 드라마의 스크립트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U+모바일tv로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3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알뜰하게 할인 혜택받기

항상 마음속에 숙제처럼 남아있는 재테크도 빠질 수 없는 신년 다짐! 거창한 목표보다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중한 나의 지갑, 어떻게 지켜내면 좋을까요? ‘유플러스 멤버십의 알찬 혜택과 함께한다면 걱정 없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은 20191 1일 이후부터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에는 U+ 모바일, U+ IPTV, U+ 인터넷, U+ 인터넷전화, 그리고 홈 IoT에 연간 납부하신 금액으로 부여됩니다.

 

모든 멤버십 고객께서는 등급과 상관없이 100여 개의 다양한 제휴사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우리의 일상에서 떼놓을 수 없는 편의점 GS25, 연말 연초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피자헛 등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와 파리바게뜨·뚜레쥬르 등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U+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U+모바일tv, U+AR쇼핑, U+패밀리샵 할인까지 포함되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VIP 등급 이상의 고객께서는 나만의 콕혜택까지 추가적으로 누리실 수 있는데요.영화콕라이프콕중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화콕의 경우 월 1, 연간 12CGV 무료 영화 예매의 혜택을, ‘라이프콕의 경우 매월 각종 카페 및 롭스, SSG닷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4 새해맞이 대청소는 할인 쿠폰 받고 간편하게!

마지막으로는 새해마다 찾아오는 숙제, 대청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막상 시작하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귀찮고 막막하지만 언제까지 미룰 수만은 없는데요. 친절하고 섬세한 서비스로 사랑받는 청소업체 청소연구소에게 맡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U+멤버십의 고객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청소연구소 5천 원 할인쿠폰을 받아 가실 수 있다는 사실! 오는 2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문가의 꼼꼼한 청소를 간편하게 누리고 싶다면 늦지 않게 할인 쿠폰을 챙겨가도록 합시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이벤트 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청소연구소 5천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여기까지 여러분의 새해 다짐 실현을 도울 수 있는 U+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알아보았는데요. 열정 가득한 여러분의 2021년을 유플러스가 응원하겠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VR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더 넓고 선명하게, 'U+슬림 VR'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