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나서 반가워! 유플러스 카카오 챗봇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최근 많은 기업에서 고객 응대 방식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챗봇 상담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LG유플러스샵 또한 365, 24시간 내내 상담원 연결을 기다릴 필요가 없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챗봇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런 U+Shop 챗봇이, 고객 여러분들과 더 깊게 소통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또 이 변신에 의미를 더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유플러스샵 챗봇에서 마련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새로워진 유플러스샵 챗봇으로 꼼꼼하고 빠르게 쇼핑 정보도 체크하고 아이패드, 다이슨 미스트,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까지 풍성하게 마련된 경품도 챙겨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새롭게 탄생한 유플러스샵 챗봇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건데요! 유플러스샵 카카오 알림톡, 페이스북 혹은 이벤트 페이지 중 한 곳을 골라 접속 후 내가 지은 U+Shop 챗봇의 새로운 이름을 제출하면 됩니다. 벌써부터 고객 여러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궁금해지네요.

 

유플러스샵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렇게 내가 지은 챗봇 이름을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는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이름을 제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 1인에게는 무려 아이패드 에어4 256G, 2 2명에게는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가, 3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500명이 넘는 분들이 받아갈 수 있는 선물이니,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정말 아쉬울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2 10일 목요일부터 오는 12월 31일 목요일까지, 22일간 진행되니 잘 기억해두셨다가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마음껏 뽐내보세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 드리며, 오늘의 이벤트 소개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새로워진 챗봇의 작명가가 되고, 아이패드부터 스타벅스 커피까지 풍성한 선물도 챙겨보세요!

 

유플러스샵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40만원대에 5G 스마트폰 가능? 갓.성.비 유플러스샵에서 만날 수 있는 LG Q92 직접 써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