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공부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U+아이들나라 업그레이드!

AI가 진단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IPTV 맞춤교육 서비스 U+아이들나라가 비대면교육이 강화되는 언택트시대에 맞춰 더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i청담어학원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물교재 기반 영어 학습, 아이에게 더욱 편리한 학습을 제공하는 아이들나라 유삐펜 출시 등 아이와 부모님에게 더 나은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마쳤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볼까요?

 

i청담어학원 교육과정 기반 큐레이션 영상 및 실물교재 제공

 

먼저, 이번에 업데이트 된 아이들나라의 가장 큰 소식은 바로 영어유치원의 업그레이드입니다. 더 새로워진 아이들나라의 영어유치원은 체계적인 영어 교과 커리큘럼과 실물 교재를 제공하여 집에서도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i청담어학원 교육과정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여러 교육 콘텐츠를 중심으로, IPTV 최초 영어 콘텐츠를 매주 커리큘럼별로 제공하는 “오늘의 영어”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또한 i청담어학원의 교육 컨설팅을 받아 영어유치원의 2500여편의 콘텐츠를 체계화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떤 콘텐츠를 보여줘야 할 지 고민하시는 부모님들도 이제는 걱정 없겠네요.

 

이와 더불어, 영상 콘텐츠와 연계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물 교재 배송과 놀이펜 ‘유삐펜’을 콕콕 찍어 TV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콕콕 홈스쿨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배송은 TV, 고객센터(101),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영어유치원의 오늘의 영어와 콕콕 홈스쿨링 서비스로 우리 아이가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이를 위한 전용 리모컨 U+아이들나라 놀이펜, ‘유삐펜출시

두 번째로 말씀드릴 아이들나라의 새로운 서비스는 바로 아이들을 위한 전용 리모컨 U+아이들나라 놀이펜인유삐펜인데요. 아이들이 더 재밌고 안전하게 아이들나라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핵심 3가지 기능을 탑재하여 자기주도적인 시청 경험을 돕는답니다.

 

U+아이들나라 유삐펜은 실시간 채널이나 VO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없어 아이들에게 유해하거나 연령대가 맞지 않는 콘텐츠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실물교재 혹은 아이들나라 보드판 등을 콕 찍으면 바로 해당 콘텐츠가 재생되는 영상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션인식 게임 등을 제공하여 신나는 동요에 맞춰서도 아이가 춤을 추며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유삐펜은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나라 홈화면, 고객센터(101),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12/1 이후부터 가능)하며 출시 프로모션으로 21년 1월까지 55,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더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들나라

다음으로, 새롭게 돌아온 아이들나라는 기존의 서비스 이용 시의 문제점 혹은 보완점 등을 참고하여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X를 개선했습니다. 우선 U+아이들나라 홈 화면은 콘텐츠를 검색해보거나,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하는 형태로 개편이 되었는데요. 새로운 업데이트 덕에 아이들이 원하는 콘텐츠나 서비스 화면을 좀 더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추후에는 아이들에게 유해한 콘텐츠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아이들나라 전용 검색’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하니,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바일 아이들나라와의 Seamless 강화

마지막으로, 새로워진 아이들나라 화면을 심리스하게 모바일/태블릿에서 제공하고, 연결 기능을 강화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TV에서 보던 화면을 모바일에서 이어서 시청 가능하며, 아이들나라 앱 서비스 결제 시 추가 구매 없이 모바일과 TV에서 모두 동일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아이들나라는 우리 아이가 더 다양한 것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추천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였는데요. 우리 아이와 갈 만한 곳을 추천해주고,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이번 주에 뭐하지" 서비스를 적용하여 월 별 선정한 테마와 관련된 영상을 아이와 함께 시청하고, 함께 체험하거나 갈 만한 장소를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또한,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혹은 명작 동화 등의 콘텐츠를 AR 기술로 더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생생 체험학습” 서비스도 업데이트 하였답니다.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아이들나라의 새로운 기능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주요 학습 공간이 이제는 외부 공간이 아닌 가정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면서 아이들이 집에서도 흥미를 잃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겠네요! 아이들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업그레이드 된 아이들나라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팔로우 이벤트] iPhone 12 라인업의 완성, Pro Max & Mini 사전예약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