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생을 위한 인기 교육 콘텐츠가 한 곳에! U+초등나라 출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다시 강화되면서, 많은 지역구에서 초등학교 등교 인원을 제한하고 수업 방식을 비대면수업으로 전환하고 있는데요. 학원이나 학교에 보내도 불안하고, 또 이러한 상황이 아이 교육에 차질을 빚진 않을까 하는 부모님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자녀의 교육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지금 바로 주목해주세요! 부모님들의 아이들 교육 걱정을 덜어드릴 새로운 교육 서비스 ‘U+초등나라가 신규 출시되었습니다.



U+초등나라는 초등학생을 위한 인기 교육 콘텐츠를 모아 앱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인데요. EBS스마트만점왕부터 리딩게이트까지! 한 개의 앱으로 다양한 초등 인기 교육 콘텐츠를 U+초등나라 전용 부모안심 특화 태블릿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현재는 특화 패드와 함께 패키지로 제공하지만, 910일부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태블릿 전용)


초등생을 위한 인기 교육 콘텐츠를 앱 하나로 편하게!



U+초등나라에는 총 6종의 인기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우선적으로 초등 교과 과정을 쉽게 학습할 수 있는 ‘EBS스마트만점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보면서 바로 문제를 풀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강의, 문제, 개인별 오답노트까지 다 들어있어 활용도가 정말 높은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데요. U+초등나라에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U+초등나라에서는 브리태니커 등 해외 유명 영어 도서 2000여권을 볼 수 있는 리딩게이트, 즐겁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2외국어 콘텐츠 문정아 중국어, 미국 공교육 3-5학년 수준의 영단어와 문장으로 구성한 주간신문 키즈타임즈, 아이 스스로 즐길 수 있는 과학놀이교실, 마지막으로 옥스포드, 펭귄랜덤하우스 등 세계 유명 출판사 영어 동화책을 AR3D로 즐길 수 있는 ‘U+아이들생생도서관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요. 초등교과과정부터 영어, 2외국어, 실감형 콘텐츠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콘텐츠 이외에도, U+초등나라 서비스는 아이들에게 튼튼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좋은 앱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한 달, 혹은 한 주 주기로 나만의 공부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별, 월별 공부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아이가 자신이 세운 공부 계획에 맞게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스스로 체크해볼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출석기능이 있어 출석 도장을 찍고 공부 계획 달성할 때마다 젤리(포인트)를 모으게 되는데요. 모아둔 젤리는 내가 원하는 쿠폰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어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줄 수도 있습니다. U+초등나라 서비스와 함께한다면,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 이용과 더불어 아이의 공부 습관을 만드는 데 정말 유용하겠네요!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 PC로 더 즐겁게



또한, 10.4인치의 대화면으로 눈이 편한 환경에서 필기감이 좋은 S과 함께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도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 PC의 큰 장점인데요. 이에 더하여 3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와 LTE 데이터가 지원되는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학습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한 개의 단말, 최초 로그인 한 번이면 부모님의 도움 없이도 아이들이 모든 교육 서비스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U+초등나라 서비스를 전용 단말과 함께 가입하신다면 귀여운 디자인의 튼튼한 태블릿 거치대, 아이들 시력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필름, 그리고 펜슬 보호를 위한 S펜 커버를 같이 드리고 있다고 하니, 아이들 학습에 딱! 맞게 최적화된 전용 단말과 함께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만나는 U+초등나라 app



기존의 U+초등나라 서비스는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과 함께 가입을 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태블릿에서 U+초등나라를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9월 10일부터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운로더블 앱이 출시했으니까요! 현재 총 8종의 디바이스에서 앱이 지원되고 있으며, 앞으로 유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으로 U+초등나라 앱 사용이 확대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용이 더 편리해지겠네요. 


 원 디바이스

 갤럭시 탭A 2019

 갤럭시 탭 S4

 갤럭시 탭 S6

 갤럭시 탭S6 Lite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

 갤럭시 탭 S7

 G Pad 5

 MediaPad T5

 U+tv 프리2


U+초등나라 app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U+초등나라 app 다운받기 (원스토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 아이 교육 걱정 끝



U+초등나라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입할 수 있는데요. 2년 약정 기준 월 2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입 시 3개월 추가 무료 이용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U+5G 스마트폰 요금제와 결합 시 월 최대 5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 아이 교육 걱정을 덜어보세요!

*갤럭시 탭 S6 Lite 가격은 미포함 된 가격으로, 자세한 사항은 U+Sho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원격 등교와 비대면 교육으로 이제는 더 다양하고,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교육 콘텐츠에 대해 많은 부모님들께서 관심있게 주목하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 U+초등나라 서비스와 함께 우리 아이가 공부를 즐기고 자기주도학습습관을 쑥쑥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어떨까요? :D


U+초등나라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뮤지컬 <킹키부츠> is Back! U+AR 감상하면 VIP 초대권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