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만져본 갤럭시 노트20 실물은? 무광 재질과 핑크컬러의 신묘한 조합

85, 더 강력해진 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20 언팩 행사가 열렸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시하는 스마트폰을 지향하는 만큼, 그 디자인에서도 새로운 시도가 적용되었는데요. 노트 시리즈 최초로 매트 질감을 도입하여 지문이 남지 않으면서도 프리미엄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갤럭시 노트20!

 

무광의 촉감과 미스틱컬러의 신비감이 주는 느낌은 어떠할 지, 유플러스에서 실물과 가장 가깝게 체감하실 수 있도록 직접 만져본 생생한 리뷰를 알려드립니다


파격적인 무광재질, 얼마나 유니크할까?



갤럭시 노트20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이제껏 찾아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디자인을 적용했기 때문인데요. Galaxy Note 최초로 지문 걱정 없는 매트한 질감과 신비로운 미스틱 컬러로 더욱 프리미엄해진 헤이즈(Haze, 옅은 안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그림자가 진 부분과 빛이 반사되는 부분에서 모두 무광의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독특함과 동시에 고급스럽다는 인상을 주는 듯하네요



조금 더 가까이 가 볼까요? 가까이서 보니 매트한 질감이 주는 깔끔한 느낌을 더 강하게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무광처리된 후면은 각도에 따라 신비로운 미스틱 컬러와, 정제된 색감, 그리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할 때, 여가시간을 보낼 때, 그리고 나만의 스타일을 갖출 때에도 꼭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진짜 펜처럼 빨라지고, 더 다양한 제스처 인식으로 어떤 작업이든 빠르게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S펜과 노트 기능이 갤럭시 노트20의 완벽함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종이에 메모하고 스케치하듯 실제 펜으로 쓰는 필기감을 느끼게 해주는 S펜과 함께 다양한 생각을 글과 그림 등으로 남겨볼 수 있겠네요. 스마트 S펜을 활용한 갤럭시 노트20의 좀 더 구체적인 체험기는 조만간 유플러스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U+5G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



1.     아프리카TV 필수 퀵뷰’ 6개월 무료

첫 번째로, 갤럭시 노트20를 사전예약하시는 5G 고객에게는 광고없이 생방송을 시청하고, 또 자유롭게 본방에 입성할 수 있는 아프리카TV ‘퀵뷰6개월 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생방 중 놓치거나 다시 보고싶은 장면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타임머신부터, FULL방 입장, 구대의 채널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멀티뷰 지원기능까지! 놓칠 수 없는 퀵뷰 이용권으로 아프리카 TV를 제약없이 즐겨보세요.

 

2.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월정액 무료

평소 PC게임을 즐기신다면 놓칠 수 없는 두 번째 혜택은 바로 지포스나우 무료혜택입니다.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하시고, 툼레이더 시리즈, 데스티니가디언즈 등 300여개의 인기 PC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게 손 안에서 즐겨보세요.

 

3.     U+리얼글래스 50% 할인

다음으로, 갤럭시 노트20을 사전예약하신 구매고객에게는 정상가 699,000원의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U+리얼글래스는 유플러스5G의 다양한 AR 콘텐츠를 눈 앞에서 펼쳐지는 100인치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AR글래스인데요. 1700여편의 다양한 AR콘텐츠를 U+리얼글래스로 더욱 생동감 있게 즐겨보세요.

 

4.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 제공

더불어,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20을 사전예약하신 고객에게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최대 6개월 무료체험, 구글 원(Google One) 최대 6개월 체험과 100GB 제공, 그리고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600포인트 지급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엄청난 패키지 혜택을 갤럭시 노트20과 함께 누려보세요.

 

5.     갤럭시 노트20 최대 133만원* 할인 혜택

마지막으로, 오직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구매 혜택으로 갤럭시 노트20 구매 시 최대 133만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LGU+ 삼성카드로 최대 68만원의 혜택을, 그리고 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로 약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갤럭시 노트20을 만나보세요! 엄청난 할인 혜택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U+sho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보실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단말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세요.

(*갤럭시 노트20 256GB 정상가를 120만원으로 가정했을 시 기준의 금액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20 구매 할인 및 다양한 혜택 확인하기


이 밖에도, 87일 금요일부터 813일 목요일까지 일주일 간 갤럭시 노트20를 사전예약하신 분에게는 즉석당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있는데요. 갤럭시 노트20부터, 1년치 통신요금, 뱅앤울룹슨 블루투스스피커, 갤럭시 핏, 신세계상품권, 비어퐁테이블까지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받으실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1분만에 U+Shop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하고 즉석당첨 경품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