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통신비 절약 방법,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와 상담하세요


줄이려고 노력해도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고정지출비,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생활비, 상환금, 보험비, 통신비와 같은 비용이 큰 부분을 차지할 텐데요. 특히 통신비는 비용을 줄이고 싶어도 가족 구성원마다 사용하는 요금제와 활용 패턴이 다르고, 조건이 복잡해 보인다는 이유로 기존 지출 비용을 그대로 두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우리 집 통신비를 줄이고 싶은 분, 따로 거주하는 부모님의 통신비를 줄여드리고 싶은 분, 우리 아이의 첫 스마트폰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우리집 맞춤통신 전문가,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는 우리가족의 가계 통신비를 분석해 절감 방법을 추천해드리는 전문 상담 서비스입니다. 한 번에 그치는 상담이 아니라, 전문 상담사가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상담해드리는 프로그램인데요. 모바일, 인터넷, IPTV 사용 현황을 통해 결합 방법과 혜택이 큰 단말 추천도 해드립니다!



Q. 우리집 통신비가 너무 비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A. 가족분들의 단말기와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를 확인한 후, 가족 구성원에게 적합한 요금제와 단말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방문 상담도 가능하니 더욱 편리하겠죠?

 

Q. 따로 거주하는 부모님 통신비가 많이 나오네요. 알뜰하게 챙겨드리고 싶어요.

A. 부모님 댁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과 IPTV도 함께 확인 후, 가족 결합 및 할인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모바일, 인터넷, IPTV 상담을 따로 받지 마시고,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가 한 번에 궁금증을 해결해드릴게요!

 

Q. 우리아이 첫 스마트폰 선물, 어떻게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A.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에 맞는 단말과 요금제를 추천해드리며, 사용 AS와 보상처리 서비스까지 자세히 알려드려요!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가족통신플래너를 검색하고, U+Shop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좌측 하단에서 현재 진행 중인 통신 플래너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배너의 [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신청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또한, 직접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상담 전용 전화도 가능합니다. 1544-3333으로 전화를 거신 뒤, 상담만 진행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니, 꼭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 완료 후 2주 이내 증정)

 

아이들나라,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등 유플러스만이 선사하는 다양한 혜택! 이제 유플러스가 마련한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로 알뜰한 통신비 가계부와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족 통신 플래너 상담 신청하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 영롱한 색감의 LG 벨벳 오로라 핑크, 실물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