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를 만나 더욱 스마트하게. 넷플릭스와 구글이 인정한 유플러스 스마트 인터넷 출시!

 

최근 이사, 결혼 혹은 인터넷 서비스 변경을 고려하는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안정적이고 쾌적한 속도를 자랑하는 LG유플러스의 인터넷이 AI 기능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인터넷으로 돌아왔습니다.

 

 

20202 1일부터 가입이 가능한 LG유플러스 스마트 인터넷은 기존의 서비스인 인터넷, 와이파이, 유해차단 (안심 서비스)AI스피커와 AI리모컨까지 더해 제공하는 인터넷 요금제입니다. 신규로 인터넷을 설치하는 고객 분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탄생한 상품인데요

 

 

유플러스 인터넷 서비스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같은 영상 스트리밍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대용량 영상을 끊김없이,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넷플릭스의 경우 접속한 인터넷의 ISP 속도에 따라 화질이 변경되는데요. 이 때문에 고화질로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ISP 속도가 빠른 인터넷을 고르는 게 중요합니다. 유플러스 인터넷은 넷플릭스 인터넷 품질 평가 12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ISP 속도 4.35Mbps / 19 11월 기준) 구글 동영상 품질 보고에서 최고 HD 등급을 받기도 했습니다. (1912월 기준)

 

 

또한, 가입 시 함께 제공되는 기가 와이파이 덕에 기존 와이파이보다 3배 이상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태블릿, PC 등 어떤 기기에서든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해차단 서비스에서는 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배포와 은닉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스마트 인터넷 가입 시 별도 설치비 없이 함께 제공되는 AI스피커와 AI리모컨을 한 번 살펴볼까요?

AI 스피커 클로바 On+는 음성으로 음악 재생, 지식 검색, U+tv 채널 변경, 영상재생이 가능한 인공지능 스피커입니다.헤이 클로버, 오늘 미세먼지 어때?”, “헤이 클로바, 유튜브에서 요가 영상 틀어줘”(U+tv 가입 시) 이제 말 한마디로 원하는 기능을 마음껏 활용해보세요.

 

AI 리모컨은 음성으로 최신 가전부터 구형 가전까지 기능 작동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없이도 클로바, TV 채널 JTBC 틀어줘”, “클로바, 에어컨 바람 세게 틀어줘같이 음성 제어가 가능한데요. AI 리모컨은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가전 (TV 194개 브랜드, 셋톱 10개 브랜드, 에어컨 13개 브랜드, 공기청정기 10개 브랜드)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최신 IoT 가전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스마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 인터넷 해지 시 AI 스피커와 AI 리모콘은 반납해야 하며, 분실 시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스마트한 AI 기능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의 스마트 인터넷! 월 요금도 함께 확인해볼까요?

요금제는 지원하는 최대 속도에 따라 스마트 광랜 안심 (최대 100Mbps), 스마트 기가슬림안심 (최대 500Mbps), 스마트 기가안심 (최대 1Gbps)로 구성되었는데요. 스마트 인터넷은 U+tv와 결합하면 그 혜택이 더욱 커지고, U+모바일고객이라면 할인폭 역시 더욱 커집니다!

 

 

스마트 기가안심 요금제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3년 약정 시 월 요금은 40,700원이며 (부가세 포함), 224개 채널을 즐길 수 있는 U+tv 프리미엄 요금제 (18,700)를 함께 가입하면, 7,700원의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U+모바일 고객이라면 참 쉬운 가족결합으로 13,2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38,500원이라는 경제적인 금액에 인터넷, 와이파이, 안심서비스, AI스피커, AI리모콘 그리고 U+tv까지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요금제별 할인 금액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3년 약정 기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실제 인터넷 속도는 이용하는 기기의 사양,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가, 기가슬림 요금제 고객의 경우 원활한 이용을 위해 기가 속도를 지원하는 랜카드 설치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기가, 기가슬림 요금제의 경우 하루 사용량이 U+인터넷 단독 가입 고객의 경우 100GB, U+tv 결합 이용 고객의 경우 120GB를 초과하면 최대 100Mbps의 제한된 속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개통 가능 지역이더라도 설치 환경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중 해지하면, 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월 중간에 가입 또는 해지하면 사용일 수만큼만 요금을 청구합니다.

*가족 대표자 또는 가족의 휴대폰 10, 인터넷 3개까지 결합할 수 있으며,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년 약정 시 할인 금액은 3년 약정할인 금액의 50%, 1년 약정의 경우 25% 입니다.

 

 

[U+ 추천 포스팅 더보기]

골목식당부터 스마트오피스까지!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U+우리가게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