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서촌 ‘U+로드’ 자하문로7길이 지난달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들의 많은성원에 힘입어 해당 지역의 상점들의 평균 매출과 고객 수 모두 증가하였다고 밝혔습니다.


‘U+로드’는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 및 상점에 방문하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할인 및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1월에도 두번째 ‘U+로드’ 자하문로7길에서 11월16일(금) ~ 11월25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하게 되어 이번 ‘U+로드’ 에서는 제휴 매장 수를 더 늘리고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중에 한 곳을 직접 방문 하고 왔습니다.



경복궁역을 나와서 걸어오다 보면 근현대 속 트렌디함과 전통이 묻어나는 ‘자하문로7길’이 보입니다. 다양한 U+자하문로7길 매장 중에서 취재를 하게 된 곳은 부산 서면에 이어 마제소바 맛집으로 통하는 일본식라면의 ‘칸다소바’ 입니다.



마제소바란, 일본식 비빔라멘을 말하며 국물 없는 면에 고기와 채소, 계란 등을 다양한 고명과 소스를 비벼 먹는 라멘입니다. 면을 다 먹으면 밥을 기호에 맞게 추가할 수 있는 점도 기억해두세요.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일본풍의 분위기가 인상적이고 마제소바의 고소한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점심시간대는 대기시간이 다소 있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마제소바를 즐길 수 있습니다.





U+로드 홈페이지에서 ‘칸다소바’ 매장 쿠폰을 발행 받은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특별함이 남다른 ‘일본 구슬사이다 1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식사가 끝나면 U+로드 7길 응모권을 받아서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적은 후 ‘자연의 길’ 또는 ‘H.콜렉션’ 2곳의 거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서 제출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애플 에어팟, AI미니스피커를 받을 수 있으며, 자하문로 7길 U+스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받으신 후 당첨 될 경우, 카카오 캐릭터 스티커 등의 소정의 상품도 지급됩니다.

 


그리고 이번 U+로드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와 달리, 하루 기준 고객님 한분당 3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되어, 이용한 매장의 수에 따라서 추첨을 통해 닌텐토 스위치, 무선충전기, 롯데시네마 예매권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의 온라인 이벤트로 SNS인증 후기 이벤트나, 현장 스케치 U+로드 후기 이벤트를 통해서

CGV예매권의 기회까지 잡아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취재한 칸다소바 매장 외 1+1 또는 50%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카페 ‘자연의길’, 중식당 ‘취천루’ 태국 음식점 ‘알로이막막’, 분식집 ‘쉬는시간’, 타르트 전문점 ‘통인스윗’ 일식당 ‘히바치광’, 고로케 판매점 ‘금상고로케’, 케이크 카페 ‘진저그래스맨’, 핫도그집 ‘롱소시지인더홀’, 쥬얼리샵 ‘로메이’ 등 다채로운 17곳의 매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U+로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데이트코스로도 딱인 '다시 돌아온 U+로드', 현장 취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