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와 아이폰 Xs Max 그리고 아이폰 XR 사전예약이 10월 26일부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동시에 3종의 아이폰이 공개된 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진만큼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유플러스가 아이폰 Xs 시리즈와 아이폰 XR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구매 부담을 확실히 낮춰주고 구매 이후 분실/파손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U+Shop만의 혜택

 


이제는 누구나 알고 있는 U+Shop의 특별 추가 7%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용하는 통신요금의 7%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선택약정할인 25%와 중복으로 최대 32%의 요금 할인되니 부담도 그만큼 낮아지겠죠?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했는데 액세서리 하나 없다면 아쉽겠죠? 그래서 U+Shop에서 구매한 고객님에게는 6종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듀얼 무선 충전기부터 요즘 핫한 에어프라이어까지 골라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U+만의 특별한 혜택



최대 200여만원에 가까운 아이폰 XS Max 512GB을 사고 싶으나 부담되고 나중에 중고 가격이 떨어지면 손해볼 것 같아 망설이고 있다면 아이폰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을 눈 여겨 봐주세요.


정상가의 60%만 24개월 동안 나눠 내고 이후에는 사용했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개월 동안 60%만 나눠 내면 되니 월 할부금에 대한 부담도 정상 할부 대비 60% 수준이 됩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의 또 다른 혜택! 바로 액정 수리비 70% 할인 지원입니다. 2년 동안 1회에 한 해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액정 수리비가 40만원이라면 별도의 파손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2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꿀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이후 설명해 드리겠지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를 통해 분실/파손 보험 혜택을 받는다면 중복으로 적용 되어 최종 자기 부담금은 4만원까지 낮아집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와 함께 아이폰 Xs 시리즈를 구매하신다면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i폰분실/파손 보상 200’ 보험료 8,800원/월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수리비가 비싸고 애플에서 운영 중인 ‘애플케어’는 분실까지는 보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유플러스에서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혜택을 드립니다.



단, 이 프로모션 요금제는 2018년 11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부가 혜택으로 U+비디오포털(기본+지식팩)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와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또 다른 혜택으로는 제휴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제휴 카드 할인 혜택 중에는 장기 할부와 통신비 이체까지 해야 할인 금액이 큰 경우가 있는데요 U+Family 하나카드는 통신비만 이체하면 최대 월 3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신용 카드로 월 140만원의 실적을 내야 4만원 조금 넘는 수준의 할인을 받는 것보다 제휴카드 1개로 70만원의 실적만 내면 월 3만원의 혜택을 받는 것이 훨씬 유리하겠죠?



아이폰 Xs 구매 혜택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유플러스의 혜택들은 구매 부담을 낮추는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혜택을 다 받는다면 아이폰 Xs 64GB 모델을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로 구매할 경우 월 이용료는 74,130원 밖에 안 된다는 것!


이쯤 되면 아이폰 Xs도 유플러스가 진리! 지금 바로 아이폰 Xs 사전 예약을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