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갤럭시S9 사전 예약 안내


지난 2월 25일, MWC 2018에서 발표된 삼성전자 갤럭시S9의 사전예약이 2월 28일 오전 9시부터 유플러스 홈페이지와 전국 U+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합니다.


갤럭시S9는 스마트폰 최초로 가변 조리개를 사용해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서도 최적화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최대 초당 960장의 사진을 찍은 뒤 이를 슬로우 모션으로 재생할 수 있는 ‘Slow-mo’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AR 이모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AR 이모지는 셀카로 찍은 사진을 나를 닮은 아바타로 변환해 줘 이를 통해 감정 표현을 해 주는 기능입니다.


그럼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9와 갤럭시S9+를 사전 예약 구매했을 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U+Shop의 특별한 혜택 1 – 7% 추가 요금 할인



U+Shop에서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사전 예약하고 구매하면 이용하는 요금제의 7%를 추가로 매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할 때 25%의 요금 할인을 받고 여기에 7%를 추가로 할인 받아 총 32%의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직 U+Shop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U+Shop의 특별한 혜택 2 – 스페셜 기프트 박스



두 번째 혜택은, 소중한 갤럭시S9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 전용 케이스, 충전 케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U+Shop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드립니다.


U+Shop의 특별한 혜택 3 –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 상품권



U+Shop에서 사전 예약하고 행운의 룰렛을 돌려 보세요. 총 9,999분께 유럽여행상품권, 닌텐도 스위치,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U+ 만의 혜택 1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



국내 최초로 선 보인 LTE 무제한 요금제, ‘속도·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로 갤럭시S9의 기능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카메라로 찍은 동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스테레오 스피커로 최고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5.8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비디오포털와 U+ 영화월정액에서 무료 영화와 실시간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U+만의 특별한 혜택 2 – 중고폰 가격 보장 / 제휴카드 할인



나날이 발전하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기에 부담이 된다면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12개월 뒤 최대 50%, 18개월 뒤 최대 40%의 중고폰 가격을 보장 받아 최신 스마트폰으로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카드로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구매하고 통신 요금 자동 이체를 하면 최대 55만 2천원(24개월 할부 기준)의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그만큼 부담도 줄어 들게 됩니다. 


U+만의 특별한 혜택 3 – 기존 폰 반납 시 10만원 더!



갤럭시S9와 S9+를 구매 하신 후 기존에 사용하시던 중고 휴대폰을 반납하시면 중고 시세보다 최대 10만원을 더 보상해 드립니다. 사용했던 스마트폰을 처분하기 위해 중고 장터를 찾아다니지 마세요. 


사전 예약 특별한 혜택 4 – Dex Pad와 AKG 유무선 헤드폰 



삼성전자가 드리는 특별한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64GB 모델(갤럭시 S9, 갤럭시S9+) 구매 시 모니터나 대형 TV로 휴대폰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Dex Pad를, 256GB 모델 구입 시 AKG 유무선 헤드폰을 증정합니다. 


오직 사전 예약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특별한 혜택 5 –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



스마트폰 액정 수리비가 걱정이라면 이 역시 지원해 드립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디스플레이 수리 시 액정 교체 비용의 50%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U+Shop에서 사전 예약 후 구매하신 다면 위의 모든 혜택을 전부 받으실 수 있으며, U+Shop이 아니더라도 전국 U+직영점과 대리점에서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사전 예약하고 구매하신다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 갤럭시S9 사전 예약도 역시 유플러스~! 잊지 마세요~


유플러스 갤럭시S9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