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30 사전 예약과 구매자 대상 사은품과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LG V30 사전 예약이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도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 그리고 온라인 직영몰인 U+Shop에서 LG V30 사전 예약을 시작합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V30 사전 예약자 및 구매자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18개월 뒤 중고폰 가격 보장까지 해주는 ‘V30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도 준비했습니다.


그럼 LG V30 사은품과 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혜택 1. 무료 구매 찬스


LG V30 구매 시 ‘V30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18개월 이후 최대 40만원을 보장해드립니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과 공시지원금까지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상황에 따라서는 LG V30 출고가보다 더 많은 금액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2.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18개월 무료



10월 31일까지 LG V30을 개통한 고객 대상으로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휴대폰 할부 결제와 자동이체를 하고 ‘폰 분실/파손 보상 85’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8개월 상당의 보험료 전액이 무료입니다.


보상 서비스의 범위는 단순 액정 파손 뿐만 아니라 LG V30 기기 전체에 대한 파손 수리비와 분실 시 최대 85만원까지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인 ‘파손도움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 부담금 중 일부 또는 전부를 현금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파손도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3. U+Shop의 혜택, 매달 통신비 32% 할인



공시지원금 대신 선택약정 25% 할인을 선택하셨다면 U+ Shop만의 특별한 혜택인 추가 7% 할인도 고려해 보세요. 총 32%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월 65,890원) 요금제 이용 시 매월 21,084원의 요금할인을 받아 24개월 기준으로 총 506,016원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7%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은 오직 U+ Shop에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4. U+Shop의 또 다른 사은품



U+Shop에서 LG V30을 구매한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혜택으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합니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는 5포트 고속 충전기, V30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USB C타입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실속형 사은품이 될 것입니다.


혜택 5.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



LG V30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세계적인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사인 슈피겐의 고속 무선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는 스탠드 형태로 되어 있어 충전 중에도 LG V30을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로 모드에서의 충전도 지원하여 동영상을 보면서 무선 충전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혜택 6. 비디오포털, 지니뮤직, 원스토어 쿠폰 제공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와 함께 사전 예약 가입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으로 비디오포털 1만원 VOD 상품권,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 그리고 원스토어 캐시 5천원 이용권을 드립니다.


혜택 7. 구글 데이드림 뷰 제공 



LG전자가 사전 예약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으로 구글 데이드림 뷰를 LG페이 1,000원 결제 조건으로 드립니다. 데이드림 뷰는 VR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구글의 최신 VR 기기로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 가볍습니다.


혜택 8. LG전자 건강관리가전 렌탈비 할인



모든 구매자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LG전자 건강관리가전 4종에 대한 렌탈비를 최대 109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퓨리케어정수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트롬 스타일러, 힐링미 안마의자가 포함되고 렌트 기간은 최대 60개월입니다. 신청 방법은 LG V30에 설치되어 있는 기프트팩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9. Beat Fever 10만원 게임 쿠폰 증정



리듬 탭 게임인 ‘Beat Fever’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게임 쿠폰이 제공됩니다. Beat Fever는 LG V30의 특징인 18:9 OLED 풀비전과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리듬 탭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도 듣고 게임도 즐겨 보세요. 


혜택 10. 폰 분실 파손 보상 서비스 1년간 50% 지원



LG전자에서 제공하는 폰 분실 파손 보상 서비스로, 1년 동안 50%를 지원해 드립니다.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는 액정 파손을 비롯해 모든 파손 수리가 범위에 포함되고 분실 시에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폰 분실/파손 85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1년간 수리비 50%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설명 드린 LG V30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