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3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 10 입니다. 최근 LTE비디오포털이 U+비디오포털로 새단장하면서 컨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는데요, 특히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같은 경우 유플러스 가입자라면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주에는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에서 어떤 영화가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 10 지금 확인해보시죠.




1. 영화 <엽문3: 최후의 대결>


홍콩에 정착하게 된 영춘권 최고수 ‘엽문’, 뛰어난 무예와 올곧은 성품으로 무술인들은 물론, 주민들에게도 존경 받는 지도자가 됩니다. 엽문은 외세의 부정부패 속에 학교부지를 뺏으려는 암흑조직을 일망타진하고 암흑가의 보스를 찾아가 일대일 결전을 벌입니다. 밤낮없는 싸움이 계속되고 도전자는 계속 늘어만 가는데…


감상 포인트 : 화려한 무술의 향연

한 줄 평 : 무술영화 보고 싶다면 고민 없이 선택


2. 영화 <허트 로커>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폭발물 제거반 EOD. 예기치 못한 사고로 팀장(가이 피어스 분)을 잃은 EOD팀에 새로 부임한 팀장 ‘제임스’(제레미 레너)는 독단적 행동으로 팀원들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제임스의 무리한 임무 수행으로 팀원들간의 갈등은 깊어만 가고… 이들은 무사히 본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금방이라도 폭탄이 터질 듯한 긴장감

한 줄 평 : 이라크에 직접 다녀온 듯한 기분


3. 영화 <스포트라이트>


미국의 3대 일간지 중 하나인 보스턴 글로브 내 ‘스포트라이트’팀은 가톨릭 보스턴 교구 사제들의 아동 성추행 사건을 취재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사건을 파헤치려 할수록 진실의 문은 굳게 닫힌 듯 보이고, 끈질긴 추적 끝에 마침내 감춰졌던 사제들의 얼굴이 드러납니다.


감상 포인트 : 아카데미 각본상에 빛나는 시나리오

한 줄 평 : 진짜 언론인이란 이런 것


4. 영화 <널 기다리며>


"당신이 우리 아빠 죽였지?" 15년 전, 내 눈앞에서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는 '희주'(심은경) 앞에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그놈을 잡기 위한 강렬한 추적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심은경의 스릴러 연기 도전

한 줄 평 : 복수란 비극의 씨앗


5. 영화 <신의 한 수>


프로 바둑기사 태석(정우성)은 내기바둑판에서 살수(이범수)팀의 음모에 의해 형을 잃고, 살인 누명까지 쓴 채 교도소에서 복역하고 나옵니다. 몇 년 후 살수와의 대결을 위해 전국의 내로라 하는 선수들을 모은 태석. 목숨을 건 승부가 펼쳐집니다.


감상 포인트 : 바둑이 이렇게 박진감 넘칠 수 있다니

한 줄 평 : 정신없이 몰아치는 전개에 엄지 척


6. 영화 <베테랑>


의문의 사건을 쫓던 형사 서도철(황정민)은 사건의 배후에 재벌3세 조태오(유아인)가 있음을 직감하고 그의 뒤를 쫓습니다. 건들면 다친다는 충고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서도철의 집념에 판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 가는데…


감상 포인트 : 결말의 통쾌함에 박수를

한 줄 평 : 액션과 현실 풍자를 적절히 버무린 영화


7. 영화 <헤이트풀8>


레드 락 타운으로 ‘죄수’를 이송해가던 ‘교수형 집행인’은 설원 속에서 우연히 ‘현상금 사냥꾼’, ‘보안관’과 합류하고, 눈보라를 피해 산장으로 들어선 4명은 또 다른 4명, ‘연합군 장교’, ‘이방인’, ‘리틀맨’, ‘카우보이’를 만나게 됩니다. 산장에서 참혹한 독살 사건이 일어나자 서로를 향한 불신은 커져만 가고…


감상 포인트 : 타란티노가 만들었으니까

한 줄 평 : B급의 품격은 이런 것


8. 영화 <룸>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는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됩니다.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은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두 사람을 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 하는데…


감상 포인트 : 아역 연기에 감탄 연발

한 줄 평 : 시상식을 휩쓴 데는 이유가 있죠.


9. 영화 <신세계>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에 잠입한 경찰 이자성(이정재), 작전의 성공만 생각하는 강과장(최민식)은 계속해서 자성의 목을 조여가고, 신분이 노출될 위기에 처한 자성은 자신에게 형제의 의리로 대하는 정청(황정민) 사이에서 갈등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한 줄 평 : 2편 언제 나오나요…


10.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는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위원 이강희(백윤식)에게 배신당하고 복수를 계획합니다. 그러던 중 야망을 가진 열혈검사 우장훈(조승우)와 협력하게 되고, 조폭부터 검찰, 정치, 재벌까지 이어지는 내부자들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칩니다.


감상 포인트 : 더 길어진 만큼, 더 세밀한 스토리

한 줄 평 : 세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이유는?



이번 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를 살펴보면 유난히 스릴러물이 강세라는 걸 느낄 수 있죠. 다음 번에는 어떤 영화가 인기영화순위에 오를지 기대해봅니다. 유플러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