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2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10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새로 시작한 드라마 JTBC의 <판타스틱>이 1위에 오른 게 눈에 띄는데요, 김현주의 코믹 연기가 꽤 호평을 받고 있죠.



이외에도 마지막회를 맞은 <싸우자 귀신아>,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W> 등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자세한 순위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1. JTBC <판타스틱>


소혜는 사사건건 트집 잡는 해성을 어려운 감정연기 대본으로 골탕 먹이고, 교통사고 입원 중이던 설은 뛰쳐나와 일탈을 벌입니다. 한편, 끈질기게 차 수리비를 요구하는 혜성에게 화가 난 소혜는 그를 찾아갑니다.


감상 포인트 : 김현주와 주상욱, 투닥투닥 케미

한 줄 평 : 짜릿함과 애절함이 공존하는 로맨스


2. tvN <싸우자 귀신아>


악귀가 빠져나간 혜성은 경찰에 체포되고, 모든 살인 사건의 범인이 자신임을 깨닫게 됩니다. 한편 현지는 부모님과 함께 고향에 돌아가 검정고시와 수능을 준비하며 봉팔과 멀어져갑니다.


감상 포인트 : 훈훈한 엔딩, 이제 행복하게 살아요~

한 줄 평 : 떡밥 회수가 남았다는 건 시즌2 암시?


3.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의 영화 시사회 응원을 위해 부산으로 향한 소다네,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해 야영을 나선 쌍둥이네, 재시재아 누나들의 생일파티를 위해 장보기에 나선 삼남매, 슈퍼맨 대표 장꾸 쌍둥이와 개성만점 세 친구가 만났습니다. 


감상 포인트 : 쌍둥이와 세 친구의 강렬한 만남

한 줄 평 : 귀여운 아이들과 훈훈한 가족애에 힐링이 절로


4. MBC <복면가왕>


감성 보컬 '불광동 휘발유'가 또 한 번 가왕의 자리에 도전합니다. 이에 맞서는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 뜨거운 솔로곡 대결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불광동 휘발유의 놀라운 정체는?

한 줄 평 : 역시 일요예능의 절대강자


5. SBS <런닝맨>


7월 '런닝맨' 성적표가 공개됩니다. 8월 한 달 간 반칙, 배신 근절 캠페인! 한 달 동안 반칙 및 배신으로 총 3회 이상 지적당하면 최대 '런닝맨' 1회 출연 정지? 성적표 공개 후 개사 배틀 대전, 가수 팀과 노가수 팀으로 나뉜 가운데 윤종신이 지원군으로 등장합니다.


감상 포인트 : 황금뱃지를 차지할 팀은 과연?

한 줄 평 : 노래대결은 언제나 즐거워


6. MBC <W>


손에서 피가 나는 연주의 모습을 보고 강철은 연주가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두려움을 느끼고, 바깥세상으로 나온 진범은 연주를 찾아와 총을 겨눕니다. 강철은 이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연주에게 그림을 그려 달라고 부탁하는데…


감상 포인트 : 불안함 속 달달함

한 줄 평 : 놀라운 전개의 연속


7.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갈린 인연으로 마주치게 된 준영, 을, 지태, 정은. 지태는 준영의 병명을 언급하며 노을에게 떨어지라고 경고합니다. 한편, 노을은 영화 촬영장에게 서윤후에게 모욕을 당하고 화를 참지 못한 준영은 사고를 치고 맙니다.


감상 포인트 : 사랑마저 사치인가요

한 줄 평 : 안 풀려도 이렇게 안 풀릴 수가


8. KBS 2TV <아이가 다섯>


상태와 미정은 방송국에 다녀온 후 기운 없는 빈이 신경 쓰입니다. 연태에게 골프웨어를 사주며 방학 때 특훈을 시켜준다는 상민. 태민은 진주의 마음을 돌리려고 장민호 등이 함께하는 아침 운동에 합류하고, 미정은 빈이의 촬영장에 동행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서브커플의 꽁냥질 

한 줄 평 : 미정이는 대체 어떻게 되는 건가요…


9.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우연히 함께 한 술자리에서 민주와 상식은 그래도 대화가 통한다는 사실에 오해를 조금은 풀게 됩니다. 한편, 상식은 민주를 향한 준우의 대시를 목격하자 둘의 사이를 신경쓰기 시작하는데…


감상 포인트 : 이렇게 찌질한 지진희라니

한 줄 평 : 어른이 된다는 것의 의미


10. MBC <무한도전>


미래로 보내는 '행운의 편지'에서 무서운 롤러코스터 정복 미션을 받은 준하! LA에 도착한 멤버들은 영문도 모른 채 신나는 인사를 나누고~ 멤버들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가장 핫한 선물! 시내가 훤히 보이는 유리 미끄럼틀을 본 멤버들의 반응은?


감상 포인트 : 정준하의 헐리우드 액션

한 줄 평 : 롤러코스터는 무도의 전매특허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를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LTE비디오포털, 꿀팁 마음껏팩과 함께하면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죠?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확인하시고 데이터 걱정은 꿀팁마음껏팩과 함께 날려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