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 3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한 주 동안 LTE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인기영화순위를 알려드리려 돌아왔습니다.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입니다.



이번 LTE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 10은 1000만 영화들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 상위권을 차지한 <베테랑>과 <암살> 모두 지난해 1000만 관객을 기록한 히트작들이죠. 


혹시 당시 영화관에서 보지 못하셨다면, LTE 비디오포털 유플릭스를 통해 1000만 영화의 감동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1. 영화 <베테랑>


오랫동안 쫓던 대형 범죄를 해결한 후 숨을 돌리려는 찰나, 형사 서도철은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됩니다. 안하무인의 조태오와 언제나 그의 곁을 지키는 오른팔 ‘최상무’(유해진).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하는데…


감상 포인트 : 유아인의 악역 연기는 단연 압권

한 줄 평 : 실화가 바탕이라니 어이가 없네?


2.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조폭, 검찰, 언론, 정치, 재벌, 내부자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50분간의 새로운 장면을 확인하세요.


감상 포인트 : 더 강렬하고 더 리얼한 현실

한 줄 평 : 극장에서 보고 또 봐도 후회 없음.


3. 영화 <사도>


아버지와 달리 자유분방한 기질을 지닌 사도는 영조의 바람대로 완벽한 세자가 되고 싶었지만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고 다그치기만 하는 아버지를 점점 원망하게 됩니다. 왕과 세자로 만나 부자의 연을 잇지 못한 그들의 운명은?


감상 포인트 : 송강호와 유아인의 연기대결

한 줄 평 :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


4. 영화 <암살>


한국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 출신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 김구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임시정부 경무국 대장 염석진은 이들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고, 한편, 누군가에게 거액의 의뢰를 받은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이 암살단의 뒤를 쫓습니다.


감상 포인트 : 빠지는 배우가 없네요

한 줄 평 : 결말을 알고 봐도 색다른 영화


5. 영화 <프리스트>


전사가 된 신부 프리스트(폴 베타니)는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과 수 세기에 걸친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오지만, 그의 능력을 두려워한 조직에게 버림받습니다. 그러던 중 다시 부활한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자 신과의 서약을 깨고 복수에 나섭니다.


감상 포인트 : 원작과 다른 새로운 분위기 

한 줄 평 : 흥미로운 설정과 신선한 소재


6.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는 언젠가 다시 만날 '위치 퀸'을 기다립니다. 어느 날,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이 감지됩니다. 코울더는 위치 퀸을 제거할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킬링타임 용으로 제격

한 줄 평 : 판타지물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죠


7.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1년 전만 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이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통째로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로 이목을 끕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선 끌기에 불과할 뿐, 포 호스맨은 전세계를 무대로 완전범죄 매직쇼를 계획합니다.


감상 포인트 : 눈이 즐거운 화려한 마술쇼

한 줄 평 : 후속편 보기 전 꼭 챙겨보세요


8. 영화 <런던 해즈 폴른>


영국 수상의 장례식 참석을 위해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이 모인 런던, 역사상 가장 철저한 보안 태세가 유지되지만 도심 전체에 동시다발적 테러가 일어납니다. 비밀 경호원 마이크 배닝은 MI6과 함께 전세계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세력을 막기 위해 나서는데…


감상 포인트 : 총격씬을 원없이 즐길 수 있다

한 줄 평 : 테러가 현실이 된 요즘 더 주목받는 영화


9. 영화 <관상>


얼굴만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 그는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내경은 김종서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꾸미고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감상 포인트 : 수양대군의 첫 등장씬

한 줄 평 : 명품 연기만으로도 볼 가치는 충분


10. 영화 <월드워 Z>


의문의 항공기 습격, 국가별 입국 전면 통제, 국경선을 둘러싼 높은 벽,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UN 소속 조사관 제리가 대재난에 맞설 적임자로 지목되고…


감상 포인트 : 전율이 이는 프롤로그

한 줄 평 : 단순한 좀비영화가 아니에요



이번 주 LTE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에는 개봉 당시 흥행과 작품성을 두루 인정받은 작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재미도 보장된다는 얘기겠죠?


그럼 이번 주말에도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