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 2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8월 둘째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입니다. tvN 드라마 <굿와이프>가 여전히 VOD순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싸우자 귀신아>가 새롭게 1위로 올라섰네요. SBS <런닝맨>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보고싶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8월 둘째주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1. tvN <싸우자 귀신아>


현지는 봉팔과의 연애가 다른 사람들에게 이상하게 보인다는 것이 미안하지만, 봉팔은 오히려 현지를 다독입니다. 한편, 혜성을 독대하게 된 명철은 혜성에게 감춰진 힘과 악의를 느낍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봉팔과 현지는 그 모습을 명철에게 들키게 되고…


감상 포인트 : 웹툰과 비교해서 보는 재미

한 줄 평 : 이거 은근히 무섭네요?


2. tvN <굿와이프>


혜경은 태준의 도움을 받은 것을 알고 괴로워합니다. 이에 김단은 혜경에게 마음 가는 대로 하라며 위로하고, 한편 명희는 주환과 함께 태준의 변호를 맡게 됩니다. 중원은 로스쿨 특별 강의를 핑계로 빠져나가고, 태준이 항소심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전도연 패션이 씬스틸러

한 줄 평 : 윤계상이냐, 유지태냐, 그것이 문제


3. JTBC <청춘시대>


귀신을 내쫓기 위해 양기를 충전해야 하는 지원, 덕분에 '벨 에포크'는 '제1회 수컷의 밤' 행사로 떠들썩합니다. 모두 모인 밤, 꽁꽁 숨겨왔던 진실이 정체를 드러내는데?


감상 포인트 : 아무래도 수상한 복선들

한 줄 평 : 비밀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날은 언제?


4. SBS <런닝맨>


김희애의 흉폭발, 화폭발, 처음 보는 모습 대방출! 그녀와 함께 온 의심 많은 남자, 지진희! 의심의 끝에서 만난 충격적인 반전은?


감상 포인트 : 우왕좌왕 노래퀴즈

한 줄 평 : 상상도 못한 미션, 허를 찌르다


5.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다 남매의 첫 지하철 탑승 도전기, 쌍둥이의 마음을 빼앗아간 꼬마 숙녀 아린이의 등장, 집안을 온통 쌀나라로 만들어버린 장난꾸러기 삼 남매, 아빠와 함께 육아 헬스를 배우러 간 로희네, 모두 모두 만나보세요~ 


감상 포인트 : 아이들 안고 스쿼트 대결, 승자는?

한 줄 평 : 사고를 쳐도, 엉뚱한 말을 해도 귀여운 아이들


6. SBS <닥터스>


윤도와 지홍이 대화하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본 혜정. 혜정은 두식의 수술로 마음이 복잡한 지홍에게 위로를 해줍니다. 한편 서우는 환자에게 외제차를 선물 받은 혜정을 고발하고, 혜정은 감사팀에 불려갑니다.


감상 포인트 : 짠단을 반복하는 썸타기

한 줄 평 : 좋은 사람 되기도, 좋은 여자 남자 되기도 힘들다.


7.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2번 트랙 미션 팀 배틀! 최하위팀 전원 트랙 참여 기회 박탈? 래퍼들의 자존심을 건 트랙전쟁, 살아남아 첫 단독 트랙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감상 포인트 : 육지담과 제이니의 신경전

한 줄 평 : 잔혹한 경쟁 속 드러나는 실력차


8. KBS 2TV <1박 2일 시즌3>


비상 연락망으로 각자 의상과 준비물을 챙겨 온 여섯 남자, 산으로 가는 비상 연락망 전달 과정 대 공개! 그리고 애지중지 키워온 고구마 숙제 검사까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여름방학의 결말은?


감상 포인트 : 멤버들의 예측불가 바캉스 복장

한 줄 평 : 남원으로 친구들과 여행 떠나고 싶네요. 


9. SBS <그래, 그런거야>


친어머니를 보고 온 민호와 경호는 복잡한 마음으로 숙자에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한편 세희는 나 감독과 재현의 관계를 개선시키고자 여행을 떠나고, 먼저 빠져나올 계획을 세웁니다.


감상 포인트 : 새드엔딩의 조짐이 곳곳에

한 줄 평 : 그 당시에는 누구나 최선의 선택을 했겠지만…


10. KBS 2TV <아이가 다섯>


회사에서 일 하던 상태는 아이들 담임인 태민의 연락을 받고 만나러 갑니다. 태민은 아이들과 싸운 수호 엄마가 학교를 찾아와 학교폭력위원회를 언급했다 전하고, 연태와 상민은 다시 재회합니다. 상민은 연태와 결혼을 서두르지 않겠다고 말하는데…


감상 포인트 : 박혜미, 최종 보스의 등장?

한 줄 평 : 가지 많은 나무 바람 잘 날 없다더니…


한 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모은 VOD순위를 알려드리는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10을 만나봤는데요, LTE비디오포털 어플을 설치하고 TV다시보기 메뉴에서 '인기' 탭을 터치하시면 늘 인기 VOD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8월 4주차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